[대구나들이] 대구 낮과밤 주말에 뭐할까?

2017. 2. 8. 00:54일상이야기

 

 

저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직장인이 신나는 그것 바로!

주말입니다.

 

주말을 기다리며 일주일 열심히 일한다지요 ㅎ

수요일 부터 두근두근 목요일 밤은

고마마마 힘이 넘친다지요 다들 그렇지요?

 

 

불금은 소소하게 맥주한잔 마셨구요.

토요일 아침부터 외출준비를 합니다.

 

 

사랑하는 조카들과

대구나들이

 

 

첫 나들이 장소는

 

 

한샘플러그샵

 주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2435

두산위브더제니스아파트
지번: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179

 

한샘은 예쁜가구들과 주방용품 가득가득

두손가득히 아주 가득히

 

쇼핑하고싶지만

 

옆에 형부는 점점 힘들어하구요.

언니랑 저는 시간이 부족합니다.

 

아오

 

세상에는 사고싶은것들이 너무 많아요.

평생 일해야될거 같아요.

 

 

직장인들 화이팅!

 

 

 

쇼핑 후

 

SSEM BAKERY

 

한샘안에 있는 빵집인데

빵이 너무 맛있어요.

 

빵순이는 빵 맛있는집 다

찾아 댕기고 싶네요ㅎㅎ

빵사들고 마실거 사러 슝슝

 

 

대구 체인점이 많이생겨서

궁금했던

 

MASI GRAY

 

 

형부의 강력추천으로 방문

 

딸기요거트

치즈케익라떼

청포도에이드

 

 

딸기라떼는

형부스타일이라 쏘쏘했구요

 

치즈는 ㅜㅜ 빵맛이에요.

치즈케익에 느낌은 전혀 없더라구요.

빵을 얼음에 갈아서 먹는맛이랄까요?

 

 

청포도에이드는 시원한맛입니다.

양이 어마어마해서

여름에 2명은 거뜬히 나눠 먹겠어요.

 

 

대용량 카페가 많기는한데

맘 가는곳 찾기는 어렵죠? ㅎ

 

 

흐흐

 

 

 

먹었으니 구경하러 가야지요.

 

 

국립대구박물관

주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청호로

321 국립대구박물관
지번:대구광역시 수성구 황금동 70

 

매번 전시는 바뀌는거 같아요.

 

 

지금은~

 

 

마침내 찾은 유적 고대

마을古代聚落, 시지時至

2016-11-22~2017-08-06

 

 

아이들과

뭐에요?놀이

 

놀이하면서

구경 잘했어요.

 

조카들이 도자기를 보면서

뭐에요? 물으면 제가 이게 뭘까요?하고

설명해주는 놀이입니다.ㅋㅋ

 

 

 

전시장 앞에는 팽이치기, 화살던지기

게임도 있어서

 

아이들이랑 너무 신나게 놀았습니다.

 

 

 

이것만 구경하기엔 다소 약하니까

근처 가실 일 있으시면 들러서

 

아이들에게도 좋은 구경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

 

 

 

 

마지막엔 요런거 하나쯤 써주야지요 ㅎ

 

돈좀많이주세요.

쓰고나니까?...

 

 

누가주나요?

돈을?

 

보고 나오니까 해가

어둑어둑 지더라구요

 

  

두두둥둥둥둥둥

그냥 가기엔 아쉬우니까

 

  

신세계백화점

 

 

 

노래 들으면서

백화점으로 고고고고

 

선곡은

서태지와아이들-마지막 축제

 

노래를 아시나요? ㅋㅋ

90년대 노래를 흥얼거리며 신나게 이동합니다.

 

 

 사람많을까봐

걱정했는데 7시 넘으니까 그래도

불편함 없이 구경했어요 ㅎ

 

 하지만

시간도 늦었고 많은

곳을 보지는 못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쿠아리움이 있는 9F 구경을

아주 잠깐 시켜드리겠습니다.

 

 

벽면에 요런식으로

예쁘게 꾸며놓았더라구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거같아요.

 

 

 

언니네는 아이들과

아쿠아리움구경한다고 들어가버리고

 

저는 구경한다고

슬쩍 걸어가 보았어요.

 

 

그게

문제였던거같아요.

 

 

 

해피필즈 Happy pills

 

젤리약국 ㅎㅎ

 

 

통만구입하면 통안에 젤리는

담을 수 있을만큼 꾹꾹 눌러담아

구입하실 수 있어요.

 

 

통을 잡고 비닐장갑을 끼고

젤리를 담고있는 저를 발견합니다.

 

 

통에 제한없이 가득 담으실수있으니

꾹꾹 담고있는 옆 아주머니와

 

 

눈마주침이

 

너무 쑥쓰럽네요.

 

  젤리도 안좋아하는 제가

왜이럴ㄲㅏ요?

 

 

 

 

 

흔들흔들 나비

 

훨훨 날고싶돠 ㅋㅋㅋㅋㅋㅋㅋㅋ

 

 

 

 

 

9F 야외모습입니다.

 

기린은 사랑이쥬

 

다 구경하고 출출해서

먹은건 아니고요.

호기심에 선택한 군것질

 

아리랑핫도그

백화점이라 가격은 비싸네요.

 

아리랑핫도그:2,000원

모짜렐라핫도그:3,000원

 

요즘 시내에 핫도그집 많이 생겼던데

명랑핫도그 먹으로 가야겠어요. ㅎㅎㅎ

 

 

 

 

 

먹는것만 봐도

정말이지

 

너무 좋네요.

 

조카는 사랑이쥬

 

 

 

주말나들이추천

 한샘-대구국립박물관-신세계백화점

 

 

아이들과 움직이면 많은 곳은 못가요 ㅎ

 

하지만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오늘 참 알차다 싶더라요.

아싸 또 주말이 다가오고있다.

 

 

맴이

벌렁벌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