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쿡]당면떡볶이는 맥주를 부르지요, 벌컥 벌컥

2017. 2. 7. 13:15요리하는여자[밥상, 술상]

 

 

 

 

짠짠짠

짜라라라라

 

 

제가 친구들올때마다 자주 해먹는당면 떡볶이입니다.

저는 찜닭에 당면도 좋아하는 지라 요거 하나면

맥주 원샷 해버린당께요 ㅋㅋㅋ

 

재료중에 양배추나 다른야채 추가하셔도 괜찮구요

쉽고 빠르니까 한번 드셔보세요.

 

깻잎이랑 치즈올리니 뭐 요리같네요 ㅋㅋㅋ

 

 

 

 

 

 

평소에 먹는 떡볶이에 깻잎이랑 치즈만 올려도

굿이에요! 크크크

 

 

 

요건 남은 깻잎 활용 아뵤오

 

 

 깻잎전이에요.

 

 

깻잎Tip

깻잎 사면 양이 어마어마 하시죠.

깻잎으로 할 수 있는 간단한데 진짜 맛있는 3분요리

하나 알려드릴께요 ㅎ

 

 

1.깻잎을 세척하구요.

2.부침가루에 물을 넣어서(물 넉넉히)

간은 안하셔도됩니다.(스르륵 물처럼 흘러내릴정도)

3.깻잎 한장씩 넣었다가

4.달궈진 후라이팬에 기름넣고 지져내면 됩니다.

 

 

이렇게 간단한게 맛이있냐구요?

양파양념간장(간장1,물(생수)2,식초0.5,

양파채,참기름,고춧가루약간)만들어서

같이 싸먹으면 대박.

 

 

 

 

 

 

 

 

 

모두들 건강한음식먹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합시다.

 

 

 

 

 

오늘은뭐먹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