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쿡]10분이면 충분해! 두부계란부침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하는 메뉴

2017. 2. 16. 13:04요리하는여자[밥상, 술상]

랄라라라라라 오늘도 점심 준비에 바쁘시죠?
오늘은 초간단 레시피 두부 계란부침을 똬

냉장고에 항시 대기 중인 식재료입니다.
1+1두부, 자취생 필수품 계란
요즘 계란 값 올라서 속상하시죠?

비싼 계란 좀 더 맛있게 요리해서 먹어야겠어요.
하하하 대충 먹기 없기!!

오늘 보여드릴 레시피는 너무 쉬워서
너 뭐냐?
화낼 수 도 있는데
쉽고 더 맛있으니까 화내기 없기

초간단 재료로 탄생한 두부 계란부침입니다.
곁들임은 상싱한 오이로 했고요.

제가 저번에 초간장 만드는 거 알려드렸죠?
어어야 어어? 까먹었죠? 의항

양파 양념간장
(간장 1, 물(생수) 2, 식초 0.5, 양파채, 참기름, 고춧가루 약간)


만들어서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양파 양념간장은, 군만두 먹을 때, 호박전 해먹을 때도 같이 만들어서
먹으면 뭐 맛있어서 짜증 나요!!!!

너무 간단하죠?
놀랬죠? ㅋㅋㅋ

저는 계란에 부추만 넣었어요.
부추랑 계란은 너무 잘어울려


자취생들 반찬 없을 때 이거 해 먹어요.
아까 양파 양념장 만들기 귀찮다 그럼 케첩에 찍어 먹어도
맛있음 ㅋㅋㅋ

배고프면 다 맛있어!

그건 그래요?! ㅋㅋㅋ
아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네요.
봄이 오려나 봐요.

봄 타는 여자 마음을 좀 다스려야겠어요.
오늘 하루도 10번 웃기!

안 웃으면 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