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시내 종로 중화요리 명덕반점 [이긍정맛집]

2018. 6. 7. 11:53즐기는여자/맛집탐방

명덕반점
주소: 대구 중구 종로 34-1
지번: 종로2가 29-1
053-424-5107

 

 

현대백화점에서 볼일 보고

 

점심 뭐 먹을까

 

백번 고민해도 답 안 나와서

결국엔 명덕반점

 

 

나의 중국집

최애 중국집

 

------------------------------

개인적으로 여기는

중국 음식을 먹고 나도 속이

부대끼는 게 없고 깔~끔해

탕수육 강력추천

 

 

///////////

 

주문메뉴

탕수육, 야끼우동, 볶음밥

 

 

 

야끼우동: 9,000원

 

면은 얇은데 엄청 탱글탱글

사실 명덕반점을 좋아하는데

나에게는 간이 쌔서 ㅜㅜ

 

어머

 

이날은 간도 많이 약해졌고

딱 좋아!

 

 

야끼우동 양념은 자극적이지 않고

음식 재료들이 살아있어~

 

좋아 맛나!

 

 

 

볶음밥: 6,000원

 

많은 재료가 들어가지는 않지만

그냥 딱 중국집 볶음밥

 

튀겨진 계란후라이

 

.

.

 

고스고슬 밥알이 매력적이고

면하나, 밥하나 시키면 궁합 좋쥬?

 

크크크크

 

볶음밥은 사랑이지!

 

볶으면 다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국 앗 뜨거~

 

호록 호록 호록 호록

 

 

명덕반점을 자주가는 이유

 

바로

바로

바로

바로

 

탕수육

 

.

.

 

오늘은 까먹지 않고 소스를

따로 달라고 말씀드렸다.

 

정말 기본 탕수육!

 

.

.

 

튀김도 얇고 고기도 냄새 안나고~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다.

 

식어도 맛있어

 

 

 

레몬이 들어가는 탕수육 소스~

상콤해 상콤해 상콤해

 

 

나는 사실 소스보다~

고춧가루+간장+식초장에

찍어 먹는거 좋아하지만~

 

///

 

여기 소스 너무 맛나

소스안에 들어가는 야채도 신선

ㅋㅋㅋㅋㅋㅋㅋㅋ

 

#잘먹었습니다.

 

 

손님 없어서 더 좋았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해

 

의자도 편하고

조만간 여기서 반주를 한잔 해야겠어~

 

달려?

 

 

 

다음에는 잡채밥 먹어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츄릅

 

대구 시내 종로 중화요리

명덕반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