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칠곡 국우동 조돌탕, 기본반찬 다 맛있는 해물해적선

2018. 6. 8. 14:49즐기는여자/맛집탐방

 

 

해물해적선
주소: 대구 북구 구리로 165
지번: 국우동 757-5
0533267879

 

#대구숨은맛집 #솜씨좋은기본반찬

#메인맛보면엄지번쩍 #술이들어간다쭉쭉쭉

#이긍정맛집 #칠곡맛집

 

뭔가 수식어를 만들면

끝이 없을 맛집

 

.

.

 

오랜만에 만족한

술집, 밥집

 

:D

 

 

해물 해적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왜 이제야 알았을까?

 

.

.

 

내가 다니는 동네가 아니니

그럴 수밖에~

 

찾아가는건 쪼매(!) 멀어도

가시면 후회 없으니

 

 

추천 추천

 

 

메뉴 많쥬?

맛있을거 같은 확신 100%

 

[Feel]

 

온다

온다

온다

온다

온다

 

"왔다"

 

 

식사메뉴도 있어서 점심시간에

방문해도 좋을 듯  

 

낮술

.

.

 

아 계속 술 먹고싶...

다음에는 물회 먹으로 와야지!

 

 

오늘의 주문메뉴

조돌탕, 아나고구이, 참소주

 

 

주류 및 음료 중요하고요~

포장도 됩니까?

 

어머나 좋다.

 

.

.

 

히힛~

 

소주가격: 4,000원

 

마셔봅시데이~~~~

 

 

원산지 마음에 듭니다.

 

여기가 한국이다 싶네요~

감사합니데이!

 

.

.

 

이제 진짜

해물해적선 시작해볼까?

 

.

.

 

 

기본반찬이 무슨 요리인줄!

[곁들임 맛있는 곳 너무 좋아]

 

 

 

조갯살이랑 야채랑 살살 무쳐낸~

무침인데 참기름 냄새 솔솔 나고

한입 먹으니 뜨아

 

맛좋다!

 

.

.

 

이거랑 소주 첫잔 먹는데

 

이야

 

오늘 좀 먹겠네?

느낌 똬아 빠시 아뵤오

 

 

 

따끈 따끈 가자미!

평소에 잘 못해 먹는 생선구이

 

.

.

 

혼자 다 먹었네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생선은 사랑 내사랑

 

 

뜨끈 오뎅탕 나왔슴댜~

국물까지 기본으로 나오니

 

:D

 

메인 메뉴 없어도

소주 그냥 고마마마 확마마마

 

마셔라 마셔라!

 

.

.

 

조돌탕이 너무 맛나서

이건 많이 안 먹었넹!

 

아쉽네! 이제와서

ㅜㅜ

 

 

고구마튀김~

얇게 썰어서 튀겨도 맛있네

다음에 집에서 해 먹어야지

 

 

튀기면맛나!

 

반찬 한입 똬

소주 한잔 똬

 

반찬으로 한병 비울 ?

 

 

두부김치

 

( ' ' )

 

이것은 내가 먹어본

두부김치 중 최고였다.

 

이것만 메뉴로 팔아도

나는 진짜 사 먹고 싶을 만큼

 

[!!!]

 

너무 맛있어서

진짜 설명을 잘하고 싶은데

진짜 진지해

 

 

너무 맛있어.

 

*이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은*

 

지금

 

맛있는 두부김치 추천하는

저를 보고 계십니다.

 

 

숟가락에 두부 올리고 김치 올려서

소주 한입 짜안

 

 

 

 

이거 처음 먹어 보는데 오? 맛있어

 

 

술 먹다가

속 재료 흘러 나온 것만 슬쩍 집어

먹었는데 맛있어서 놀랐던 메뉴

 

 

 

 

기본 반찬부터 너무 맛있다 보니

 

무슨 

 

양념장 소스만 봐도 예뻐

ㅋㅋㅋㅋㅋㅋ

 

.

.

 

 

양념장도 1인씩 따로 주시니 감사하고

와 사비 코찡

 

따봉

 

 

 

 

이제 드디어 메인메뉴 나왔다.

 

조돌탕

 

 

아래 육수랑 가리비가 보글보글 끓으면

가리비 껍질을 제거 해주시는데~

 

못 기다리고

 

슬쩍 국물 한입 먹어보니

 

 

크아 시원~

 

 

여름에 더 맛있는 국물요리

 

 

문어가 올라간 사진은 없네

[동영상에는 있음]

 

 

먹느라 사진이고 뭐고 없었나봄

 

문어부터

드세요!

 

 

국물은 시원하고~

익은 문어는 쫄깃 찹찹 맛있고!

탕에 들어있는 버섯도 너무 맛있고

 조개도 맛있고

 

다 맛나

 

.

.

 

배는 부르지만

사리는 필수!

 

 

( ' ' )

 

칼국수 들어가기 추가되는

야채+육수

 

.

.

 

 

여기 야채랑육수 듬뿍

너무 좋은거 아냐?

 

내스타일

 

 

칼국수로 마무리하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걱정없다

내 입에는 평화가 왔다!

 

???????

뭐래는 거야?

 

쫄깃 쫄깃 쫄깃

너무 맛있다는거죠!

 

 

 

칼국수 꼭 드세요.

 

 

칼국수에 김치 올렸다.

 

 

 

마셔야죠?

 

 

 

건배

 

 

배는 부르고 술은 취하고

내가 원하는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고 준비중!

 

.

.

 

부족함 없었다.

 

츄릅

 

 

아나고 노릇노릇 하게 구워서

양념장에찍어

 

.

.

 

다시 시작하쥬?

 

 

소금에 찍어도 맛있고

참기름장이랑 너무 잘 어울려!

 

.

.

 

 

한입만 하기에 딱 좋은 메뉴

 

 

술병은 늘어가고

분위기는 업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오랜만에 다음날 쉬는 날이라고

작정하고 마신 날

 

[!!]

 

아무 말 대잔치도 좋고

장난도 좋고, 사람들도 좋고

이야기도 좋고, 술도 좋고

 

 

><

다들 잘 드 갔쥬?

 

 

끝까지 기절 안해서

더 좋았던 해적선탐방

[정신력 승]

 

 

----칠곡해물해적선

기본 반찬, 메인 음식 너무 맛있는 

해물 해적선

 

음식을 기본적으로 잘하시는

음식솜씨 좋은 집

 

가게 안도 넓으니 회식이나

친구들 모임으로도 적극 추천

 

 

#나만알고싶은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건 함께 해야하니

포스팅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