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시내 반월당 초밥맛집 스시준 광어/연어 초밥

2018. 6. 7. 12:37즐기는여자/맛집탐방

스시준
주소: 대구 중구 남성로 40-1
매일 11:30 - 20:30

053-219-1916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여기는 브레이크 타임 있으니

확인 후 방문하세요.

 

.

.

 

여름에 더 자주 초밥을 찾는

낌적인 느낌

 

초밥 먹고싶다고 하셔서

초밥 먹으로 고고고고

 

 

 

모둠 초밥은 스시라스또

 

광어, 연어 초밥은

스시준을 자주 방문합니다.

 

 

초밥도 은근 호불호가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회도 밥이랑 먹는 거 좋아해서~

초밥 너무 좋아!

 

ㅜㅜ

 

살 걱정만 없으면 진짜

세상 음식 다 맛보고 싶다.

ㅋㅋㅋ

 

은근 입 짧아서

가는 곳만 가는 여자

 

[!!]

 

 

매장은 넓지 않아서

2인이서 도란도란 방문하시길~

 

 

광어스시, 연어스시

 

주세요!

 

 

연어는

구운연어반/생연어반

 

 

그냥 생연어가 더 좋았음

 

 

전메뉴 샐러드, 우동 포함입니다.

 

 

샐러드

 

 

우동에 들어간 유부는 안 좋아해서

유부 빼고 찹찹찹

 

.

.

 

우동은 그냥 저냥 초밥 곁들임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우동

 

 

캬르르르르르르

 

나왔당 내사랑 초밥

 

.

.

 

바 운 뜨

 

 

생연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적당히 기름진 연어

고슬고슬한 밥과 와사비의 조합

 

:D

 

 

다음에 구운 연어는 패스

내가 먹기에는 조금 기름진 느낌

 

이 맛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겠지!

 

물론

 

.

.

.

 

구운 연어 보다는 생연어 추천

 

 

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시준에

광어회는 사랑이지

 

 

두말하면

입 아프지! 최고야

 

맛있어

 

 

 

헤헤헤헤헤헤

 

오랜만에 수다 떨면서

한입한입 즐거웠던 식사시간

 

 

와사비 코찡 좋아요

 

.

.

 

대프리카 시작

더위 조심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