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대봉동 화로술상 화로구이 전문점

2018. 6. 5. 14:25즐기는여자/맛집탐방


화로술상
주소: 대구 중구 대봉로 236
지번: 대봉동 55-95지도보기
053-252-3530
매일 17:00 - 24:00

 

////

 

 

원산지

쇠고기- 미국산/호주산

돼지고기- 독일산

 

 

 

저는 고깃집을 방문할 때

원산지는 중요한 포인트라

앞에 표시해둘게요~

 

선택은 자유~ +~+

 

 

 

대구 대봉동 화로구이 전문점

화로술상

 

 

.

.

 

대봉동 화친도가랑

위치가 비슷해서 헷갈렸넹

하.하.하

 

ㅜㅜ

 

[화친도가는 고기가 한우구요~]

[화로술상 고기는 글로벌하네용]

( ' ' )

 

가격 차이는 있어요!

컨셉은 비슷하고!

선택은 자유!

 

 

위치도 비슷하고

가게 안도 비슷해서 나는 리모델링 했나?

싶었는데 다른 곳 이였넹

 

 

.

.

 

크크크크

 

.

.

 

주문하자!

 

 

우리는 3인이니까~

화로술상 스페셜 39,000원

 

부채살, 수제모둠꼬치

오뎅탕, 두부김치, 낙지볶음사리

 

 

술은 청하

 

 

원산지 맘에 안들어!

ㅋㅋㅋㅋㅋㅋㅋ

 

.

.

 

가격이 저렴한 이유가 있쥬?

 

 

우리의 숙취를 도와줄 초코우유 준비

 

 

네가 없었으면 슬펏을 거야!

 

 

맑고 깨끗한 청하

 

 

김치는 안 봤음;

두부만 상추랑 찹찹

 

.

.

 

은근 음식 투정하는구만

나란여자

 

ㅡㅡ

 

 

 

빈속에 청하 한잔 먹고 초코우유

 

:D

 

.

.

 

한잔 먹는데

오늘은 취할 거 같지 않은

기분이 들었다.

 

얼굴만 터질 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트에 포함된 낙지볶음~

 

.

.

 

달달하면서

매콤한 양념

 

.

.

 

 

양파랑 낙지만 골라서 나의 안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간장

 

 

새콤새콤 상추 겉절이

( ' ' )

 

오~ 맛나 맛나

 

리필 받아서 두부랑먹고

꼬치랑 먹고 ~

 

상추 없었음 큰일날뻔

 

ㅜㅜ

 

 

 

고기랑 꼬치

 

뭔가 살짝 많이?? 아쉬워!!!

이유가 뭘까?

 

 

 

 화로에 고기를 구워 구워

 

 

잘 익힌 고기를 한입 똬

 

.

.

 

 

앗 피맛!

 

간을 먹는 맛! 먹는 (간) 알쥬?

튼 나랑 안 맞아서 나는 고기는 패스

 

[고기가 맛이 없어]

 

 

나는 고기는 패스하고

꼬치로 넘어 가즈아~

 

 

삼겹살에 속 재료만 다른 것들로

돌돌 말아 화로에 구워 먹는 삼겹살 꼬치

 

[고추, 버섯, 소세지, 미나리]

 

 

그냥 한잔에 한점~

 

이 날은

스트 한입은 없었다.

그냥 먹는것이다.

 

생각없이 그냥

ㅜㅜ

 

[새우 맛있음]

 

 

세트에 포함된 오뎅탕

 

.

.

 

 

화로술상--

메뉴들은 다 괜찮은 조합인데

술상(고기+음식) 만족감은 많이 부족했던 

화로술상

 

 

.

.

 

 입맛은 다 다르니까?

 

 

 

건배하자

친구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