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동구 대백아울렛 바르미스시 [BAREUMI SUSHI]

2018. 6. 1. 12:51즐기는여자/맛집탐방

대백아웃렛아울렛
대구 동구 동대구로 454 대백아울렛
지번신천동 295-5 대백아울렛
053-770-1234
매일 11:00 - 21:00

 

8F

바르미스시
[수성못 바르미스시뷔페 직영점]

 

 

 

대구 동구 대백아울렛

DEBEC OUTLET

 

.

.

 

지나가면서 보긴 했는데

생각보다 안에 너무 좋아 좋아

 

[!!!]

 

생각보다

쇼핑 매장도 많고

[생각을 얼마나 작게 했니]

 

화장실도 깨끗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아울렛 구경와야지

 

 

.

.

 

 

나는 밥 먹으로 8층 고고

 

 

바르미스시

 [BAREUMI SUSHI]

 

 

매장이 아주 넓지는 않지만, 깨끗~

점심시간이라 사람들 몰려서

대기시간이 너무 길었다.

 

ㅜㅜ

 

스페셜초밥 모밀정식(모밀포함) 12,900원

 

 

주문하고

결제하고 대기

 

 

 

본 매장은 선불매장입니다.

메뉴를 먼저 고르시고 계산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바르미스시

 

 

.

.

 

기다리는 동안 화장실 다녀옴

[겁나 깨끗]

 

[화장실 사진은 포스팅아래]

 

 

.

.

 

 

착석은 15분 정도 지나고 했는데

음식이 나오지 않은 테이블이 대부분이라

착석하고 30분 더 기다린 듯

 

평일 12시~1시는

피하는게 좋을 듯

 

드디에 우리 번호 띠딩!

 

[ㅁㅁㅁ]

 

번호 뜨면 직접 가지러 슈웅

숟가락, 젓가락 챙기고~

 

.

.

.

 

캬르르르

 

[주방장님 인사해주시고 친절하심]

 

.

.

 

음식 나왔당

 

 

세트에 포함되어있는

샐러드, 고르케

 

쏘쏘 ><

 

 

모밀 너무 맛있어

모밀이야? 메밀이야?

 

ㅜㅜ

 

면이 탱글 통통 내 스타일

 

.

.

 

난 이것만 먹으러 오고싶다.

판모밀+튀김세트 먹고싶당

 

 

 

모밀육수

 

얼음도 없는데 시원하니

간도 딱 맞고 ><

 

 

짱이얏

 

 

 

 

평범한 모둠 초밥

어느 것 하나 튀는 맛 없이

술술 넘어가는데

 

그 중에

 

나는 장어 초밥은 별로 조금 비렷

ㅜㅜ

 

난 초밥집에서 먹는 초밥 중에

고기, 장어는 안 좋아

 

 

 

 

짜잔

 

12,900원 세트 모둠 초밥

 

.

.

 

점심시간이라 조금 급하게

식사를 마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체하는 줄

 

.

.

 

다음에 여유롭게 다시 와야지~

 

동구 대백아울렛

8F 음식점도 다양하게 많고

(국밥, 쌀국수, 초밥, 만두등등)

다 둘러보지는 못했음댜

 

깔끔해서

근처에 있다면 꼭 들러봐용용용

 

.

.

 

역시 백화점이 최고야~

 

시원하고

깔끔하고

 

 

분위기 알겠츄?

 

.

.

 

 

시간만 있으면 사진 찍고

사무실 안 들어가고

땡땡이치고 싶고

 

그러고 싶었다고요~

 

화장실

 

 

 

전신거울 앞에서 사진도 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혼자만의 시간

 

 

요즘 새 건물들은 화장실

진짜 좋아

 

휴게소들도

화장실 리뉴얼하는 곳을 많이 봤는데~

 

깨끗한 화장실

너무 감사하쥬

 

><

 

 

THANKS
GIFT FESTIVAL

 

대구 동구 대백아울렛

DEBEC OUTLET

.

.

 

 

다시 구경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