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진천동 대패만 김치 구워주는 고기맛집 이긍정맛집 대박

2018. 4. 23. 16:47즐기는여자/맛집탐방

 

대패만
주소: 대구 달서구 월배로15길 12
지번:진천동 595-13
053-639-9233
매일 12:00 - 23:30

 

 

.

.

 

나 진짜 오랜만에 공들이는 포스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

 

#이긍정맛집

 

 

옛날에는 돌판에 김치랑 같이 구워주는

고기 맛집들이 많았다.

 

하지만!

 

요즘에는 두껍고 모양이 일정하게 굽힌

고기들이 유행?이라 아쉬웠는데

 

우연히!

 

찾았다.

내가 원하는 고기맛집

 

[단점은 너무 멀다는거]

 

하지만 나의 짝꿍과

멀고 힘든 그 길을 다녀왔다.

 

 

 

 

우리는 623 버스를 타고 40~50분 가량

슝슝 달려 내렸지만 길을 찾아가지 못하고

 

결국엔 전화해서 물어봄

[친절하게 안내해주심]

 

////////

 

기다려요.

리가 곧 갑니다

 

.

.

 

 

통화 후에는 친구가 지도보고 찾아줘서

무사히 도착

 

길 멍청이

[혼자서는 띵구]

 

 

 

4시쯤 도착!

매장에는 아직 손님은 없었다!

 

너무 좋은거 있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블로그 보니까 !

저녁에는 대기도 많이 하던데

 

나이스 타이밍

 

 

자리에 착석하고

휙~ 둘러봄!

 

.

.

 

그거 알쥬?

뭔가가 왠지 좋고 끌리는 집?

여기가 그랬음

 

뭔가 끌려

 

 

설렘반 두근반 배고파

주문은 스피드하게!

 

대패2, 항정1, 김치뚝배기1, 소면1, 참소주

 

.

.

 

캬르르르

 

고기먹고

낮술하고

수다떨고

 

 

내 마음은 바운스

 

 

기름 튈까봐 앞치마 준비 똬

 

.

.

 

일회용 앞지마

깔끔하고 좋더만요

 

><

 

깔끔깔끔깔끔

[손님들의 마음을 아는가봉가]

 

 

고기 나왔당

 

.

.

 

대패삼겹살이지만

냉동이 아니라 생삼겹살

 

테이블 넘버 쓰리

[준비완료]

 

 

기본반찬

 

어느 것 하나 빠짐 없이 깔끔하고 맛있었다

쪼잔하게 조금? 아니아니 듬뿍듬뿍 양것 담아서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기지 않고 맛있게 먹겠습니다]

 

 

진짜 김치 없이는 난 못산다

[알쥬?]

 

.

.

 

 

적당히 맛있게 익은 김치

[새콤달콤]

 

:D

 

오랜만에 나 김치 보고 감동 했자낭

[대패만을 와야하는 이유]

 

 

반찬은 일단 넣어뒁넣어둴

 

고기를 구워야지 먹지?

 

[암만]

[심장아 흥분하지마 제발]

.

.

 

 

/////

 

 

직원분이 오셔서

설명과 함께 고기를 불판에 올려주신다.

 

 

 

간단하게 설명을 듣고

다음에는 우리가 직접 구워먹으면 된다.

 

.

.

 

대패삼겹살이라 금방 잘익는다.

[대패가 원래 이렇게 맛있냐옹]

 

 

왼쪽에는 고기 촤아아아아아

오른쪽에는김치를 치이이이이익

 

.....

 

 

진짜 존맛

 

 

반찬중에 초밥도 2개 주시는데

초밥에 고기올리면 고기초밥완성

 

.

.

 

새콤하게 양념된 초밥이라

맛있지요 맛있지요

 

김치+고기+밥

 

꿀꺽

 

아 아 아아

 

오늘 또 가고싶다.

 

 

 

우리는 주문할때 한번에 다 시켜서

촥촥 바로 나와 주시고요~

 

소주 흔들어 똬 주세용~

 

-0-

 

김치가 야들야들

씹히는것도 없이 부드럽게

목으로 촤아 넘어감!

 

짭지도 않고 삼삼하니 ~

 

.

.

 

 

고기도 들어있어서

마지막에는 찌개고기랑 김치싸서 한입

 

소주한입 똬

[베리 굿 나 행복해 엄마???]

 

 

원래 항정살은 안 좋아하는데

 

이집 뭐야?

대체 뭐야?

 

맛 없는게 없자나

 

[!!!!]

 

속상해 살쩌~

 

 

항정살도 구워서 구운마늘 올리고

와사비 올리고 촤아아아아

 

 

이 날은 쌈도 안싸먹었음

 

???

 

워낙 곁들임이 맛있어서

쌈이 생각이 안남 

 

- 감사합니다 츄츄 -

 

 

나님 너님 배우신분

 

 

고기를 하나 턱 올리고

면을 요래요래 말아 가지고

김치하나 올려서

 

 

한입만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촤아아아아아아

인생사 이런게 사는맛이지

 

모든일이 잘 풀릴거야

 

.

.

 

사진은 이제 끝

[직접 경험해보시길]

 

 

깔끔하게 한병씩 참 참

 

:D

 

고기 먹는데 자꾸 흥이 올라와서

샤라라라라라랄

 

.

.

 

 

무조건 2차

 

 

노래방

노래방

노래방

 

소화시키로 가자 

ㅋㅋㅋㅋㅋ

 

트위스트 트위스트 트위스트

춤을 추면서???

 

 

 

 

대구맛집 진천동 대패만

#이긍정맛집

 

.

.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먹은 고깃집

멀어서 갈까 말까 망설였는데 이 맛 몰랐다면

행복을 모르고 사는 거랑 똑같았을 거야!

 

.

.

.

 

지금처럼만 똑같이

맛있고 친절하시면 진짜 더 성공하실 듯

[내가 모르는 이집 단점이 뭐가 있을까?]

ㅋㅋㅋㅋㅋㅋ

 

/////

 

 

마음을 울렸네

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

.

 

오랜만에 돈쓰고 기분좋고나~

 

 

 

#잘먹었습니다

 

 

☞ ☜

또 갈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