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신상맛집 삼덕동 24시 밥집 술집 아씨애국밥 엄지척

2018. 4. 19. 15:50즐기는여자/맛집탐방

 

아씨애국밥
주소: 대구 중구 동덕로30길 120 하이빌
지번: 대구 중구 삼덕동3가 139
053-253-2357

 

4월은 pm9시까지

5월부터 24시간 영업

 

.

.

 

캬르르르

 

//////////////

 

옛날 삼덕동 그린베리 자리에

밥집 술집 국밥집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어요~

 

퇴근길에 맘도 뒤숭숭하니까!

 

(' ' )

술 먹을 핑계

 

먹을 겸 먹을 겸 다녀왔쥬쥬

 

 

 

삼덕동 청아람쪽에서 밑으로 

길따라 걷다 보면 나옴!

 

////

 

이 근처에 늦게하는 밥집 술집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제 고민 해결

 

ㅋㅋㅋㅋㅋ

 

국내산 암돼지만 사용하여

사골, 등뼈를 12시간 이상 정선껏 고은 아씨애국밥

 

나님 국내산 좋아함

 

:D

 

8시쯤 갔는데 사람이 많더라고요!

벌써 핫하네?

 

 

 

우리는 커플세트

국밥2그릇(돼지국밥)+냉채수육

2人 18,000원

 

.

.

 

가격이 아주 착하네?

 

 

홀에 자리 없어서 여기 앉았다가

자리 나서 밖이 보이는 테이블로 이동

 

(' ')

저 자리도 매력적이던데?

단체로 와서 먹으면 딱 좋겠다.

 

.

.

 

오픈 맛집이라

식기들도 반짝반짝

깨끗 깨끗

 

 

사람들 많아서

처음에는 매장 사진은 못 찍고

언제들 가시나 눈치 보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막걸리도 있넹!]

 

 

 

냉면 소주 안주로 진짜 짱인디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육하나 시키고

비빔냉면 시켜서 돌돌 말아서 먹으면

 

크아!

 

어제 과음해서

속 안좋은데 술먹을 생각을 하다니

 

나란여자

 

냉면으로 해장하고싶다.

 

 

늦게까지 있으니 손님들 빠지고~

이제 사진 좀 찍어볼까?

 

빠른 손놀림으로!

 

 

내가 특히 맘에 들었던 것!

 

조명

 

.

.

 

 

술 땡기는 조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좋앙!

 

 

 

물컵은 종이컵 :D

 

사실 종이컵은 안 쓰는 게 좋지만

종이컵이 좋아! 깨끗하고!

 

ㅜ.ㅜ

 

 

 

아씨애만찬

보쌈족발전문점(?)

 

아씨애보쌈이랑 무슨 관계인가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애보쌈도 맛있자넝???

 

더 기대되는데?

 

 

 

기본 반찬!

 

저 깍두기 너무 맛있엉♥

리필 좀 할게요!

 

국밥 나오기전에

매운고추도 있나요?

[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깍두기 사랑

청양고추 사랑

 

 

오픈 서비스인가봄?

음식 나오기전에 안주로 좋은데~!!

 

허파 맛있엉 간은 패스!

 

.

.

 

공짜라 더 맛있엉!

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음식 냉채수육!

 

[!!!!!]

 

수육으로 냉채 만든거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맛이 최고!

 

 

상콤해

 

야채랑, 해파리랑, 고기랑, 오이랑

한입에

 

 

[추천메뉴]

여자들이 좋아할 맛

 

 

부추도 달달하니 맛있지~

국밥 먹을때 딱 필요한것들로 똬~

 

 

국밥 등장!

뽀얀 국물에 밥 말아야쥬?

 

난 국밥은 밥 말아서 뜨끈하게

먹는거 좋아함

 

 

국밥에 밥을 넣어서

조금씩 덜어 먹는 스타일

.

 

가끔 부추 넣어서 먹을때도 있고~

[!!]

 

간은 새우젓으로~

 

캬르르르

[오늘 술좀 먹겠는데?]

 

 

 

국물은 가벼운맛이 아니라

진한 맛~

 

국밥에 들어있는

고기 부위도 기름 많이 없고 담백함

 

.

.

.

 

 

국밥 안 좋아하는 사람들도

쏘쏘하게 즐길 수 있는 맛

 

//////////////////

 

 

안주 괜찮으면 한입에 소주한잔인데

//////////어제 과음했음//////////

 

국물 있지

고기 있지

무침 있지

ㅜㅜ

[그냥 술이 나를 부름]

 

 

 

이봐 이봐 안주 만들어 놓은거 봐

 

[!!!!!]

 

/

/

/

 

나란여자

 

 

추가로 시킨 무침수육 :D

 

이요이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육으로 무침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먹어보는 건데 자주 먹어본 맛

[참기름 촤 깨 송송]

 

고기랑 야채랑 양념에 비볐는데

맛이 없을 수가 있나?

 

안주 좋고 얼쑤

~_~

 

 

 

나 말리지 마

[말렸어야 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아 사진 속 소주보는데

어지러워

 

 

양념맛나! 소면사리 넣어서

비벼비벼비벼

 

 

무침수육에는~

 

소면 추가 필수

소주 추가 필수

 

오잉

 

 

어제의 나는 폭주했다(?)

 

자꾸 술을 먹는 내가 이상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주가 맛있으니

[아휴]

 

.

.

 

달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회는 내일의 몫

 

 

*아씨애국밥*

삼덕동 신상맛집 아씨애국밥

괜찮은 밥집이 생겼네요~

5월 부터는 24시간이라 더 좋고

해장겸 2차로 가도 좋을거같아요~

 

.

.

 

 

고기가 냄새도 안나고 좋았어요~

무침수육or냉채수육 <-강추

 

다음주는 오픈기념으로

4월23일~4월 말일까지

 

소주공짜

 

[공짜 술도 적당히 알쥬?]

.

.

 

당장 가야할 이유가 생겼쥬?

ㅋㅋㅋㅋㅋㅋ

 

.

.

.

 

고고고

#잘먹었습니다.

 

 

어제의 나는 행복했는데

오늘의 나는 속아파

 

#적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