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쿡]계란밥 2가지 배달의민족 데일리갈비 딸기 최고의술상

2018. 3. 21. 16:37요리하는여자[밥상, 술상]

 

 

 

 뮤뮤뮤뮤  

 

세상에는 너무 맛있는 것들이(!)

너무 많은거 같아!

 

.

.

 

 

요즘 빠져있는것!

 

배달+쭈쿡 조합

이 조합에 술상이 너무 좋다!

 

 

비록 이날도 또  

계란밥이지만 조금 더 특별하게!

[다음에는 다른것으로 도전]

 

.

.

 

술상 만들때가 제일 신남

 

 

배달을 시키고 배달오는 동안

주방으로 들어가~

 

이상순 계란밥 짝퉁!

 

계란물에 밥을 넣어 비비고 기름을 달궈

밥알 하나하나 코팅되게 볶아 볶아주면

 

 

재료: 계란1+햇반 반틈

 

고추나, 파가 있었음 좋겠지만

없어서 후추를 듬뿍 넣어 쏴하게 ~

 

매콤하게!

 

꼬들꼬들 식감이 특이해!

 

.

.

 

고춧가루로 마무리!

 

*여기에 김치올려서 똬*

 

 

 

 

두번째는 햇반에

계란후라이 바삭하게 구워

김가루+김 올리고

참기름+간장으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

 

.

.

.

 

요즘 햇반에 계란후라이에 빠짐

 

 

계란밥

두가지로 소주 한병(?) 똬

 

 

 

맛있겠쥬?

 

 

금방 담은 김치랑 계란밥의 조합은

 

따봉이쥬!

 

밥 숟가락에 올리고 계란 올리고

김치 올려서 소주먹고 밥먹고

 

 

 

뭐냥?

 

술이 달댜!

 

 

요즘 배달의 민족에서 핫한

데일리갈비

 

캐나다산이긴 한데 비린맛도 없고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

 

배달 고기가

이렇게 맛있기 있기? 없기?

 

 

갈비세트구성

.

.

 

 

고기와 사이드 구성도 너무 좋은

데일리갈비

 

오늘은 매운맛으로

 

샤샤

 

 

손편지도 감사하고!

작은거에 더 좋아하는 우리들

ㅋㅋㅋㅋㅋㅋㅋ

 

#잘먹겠습니다.

 

 

매운갈비+버섯추가

 

보이쥬?

보이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향도 나고 양념도 매콤하고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입에 촥촥

 

 

역시 고기가 답인가

 

 

기본 반찬들도 필요한것들로 준비

 

땅!

 

 

배달 고깃집은 항상 난 이 찌개가

조금 아쉬움

 

 

맛없는건 아닌데?

그렇다고 맛있지는 않고?

 

뭐!

 

 

구성에 포함된거니까!

잘먹겠습니다!

 

 

맛은?

김치 흐믈흐믈

고기도 조금 들어있음

국물은 조금 기름진맛

 

 

 

데일리갈비 매운맛

소 set 16,000원/버섯추가

 

 

.

.

 

 

최근에 배달 음식중에

1등이다!

 

무조건 다시 시킨다!

 

 

이제 나에게 남은건 쌈샷

 

 

상추에 고기 올리고 버섯올리고요??

무쌈 올려 그리고 고추 올려서

 

꽁꽁 싸매요~

 

 

그리고 소주 한잔을 하고

한입 가득 넣으면

 

천국인가봉가

 

.

.

.

 

 

너무 맛있음!

다음은 상상가쥬??

 

밥먹고 고기먹고 쌈싸먹고

밥먹고 고기먹고 쌈싸먹고

밥먹고 고기먹고 쌈싸먹고

 

#잘먹었습니다

 

 

데일리갈비

추천추천추천

 

 

몇잔 남은 소주는 딸기랑~

촤아아아앙아

 

딸기는 #엄마농장

 

 

 

흐흐흐흐흐흐

먹방일기

 

 

..

 

 

오랜 시간을 함께해도

섭섭함은 생기나 봅니다.

#잘풀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