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성로 연인들이 많았던 키스더쿡 kiss the cook 방문후기!

2017. 8. 1. 16:26즐기는여자/맛집탐방

키스더쿡

주소: 대구 중구 공평로 49
지번: 공평동 72-2
053-424-2669

 

.

.

 

브런치 맛집 찾다가 발견한 키스더쿡

제가 봤던 곳은 황금동에 있는건데

찾아보니 체인점이라 동성로에도 있더라고요.

 

아침 일찍 조조영화를

오랜만에 감상하고

(군함도)

 

 

----------영화짧은평

잔.인.해

눈 가린다고 정신없었어요.

-----------------------

 

 

영화 관람 후 미리 알아봐둔

키스더쿡으로 이동!

 

 

찾아가기 전에 브레이크 타임이나,

위치 잘 알아보고 가시기를 ~

 

 

골목안에 있지만 시내길을

조금만 아시는 분이라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거에요~

 

저희는 12~1시 사이에 갔는데

이미 사람들로 가득가득

 

.

.

 

입구 바로 앞에 2자리가 있어서

안에는 들어가보지도 못하고 바로

 

석!

 

안쪽에 들어가면 더 블링블링한

여성스러운 인테리어인듯~

(멀리서 보기만 했을 뿐)

 

저는

 

입구에서 그냥 그져 그런 분위기만

느끼고 왔음댜;

 

(입구에 들어서면 시작부터

테이블이 다닥다닥 일렬로 쫘악 있어요~

 

 

저기는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한 대기석!

오른쪽에는 카운터!

 

여자화장실은

의자옆으로 가시면 됩니다.

 

남자화장실은

저 강아지 열쇠 가지고 밖으로~

 

.

.

 

 

 

제가 먹은 메뉴로만 사진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

 

06 비프스테이크 온 더 샐러드 19,000원

 

 

22. 양송이 베이컨 크림 리조또 15,000원

 

 

테이블 위에 

컵이랑, 접시, 숫가락, 포크 이렇게

세팅되어 있어요~

 

 

주문하고 나면 피클이랑,

소스랑 물 가져다 주시고요~

 

.

.

 

대 

 

너무 오랜만에 이런 블링블링

여성스러운 곳에 오니

기분 좋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에 앉아서 보니 다들 연인이고???

 

 

오래된 연인 말고

풋풋하게 시작하는연인들 같은

느낌적인느낌

 

이런 저런 분위기를 느끼면서

음식 나오기를 기다렸쥬

 

 

샐러드 왔어요~

 

 

밑에는 양상추가 깔려있고 그 위에 고기, 과일

절인 피클양파, 계란, 치즈 등등

 

예쁘장하게? 그릇에 담아져 나왔습니다.

 

ㅋㅋㅋ

 

 

 

샐러드 시키면 또띠아랑 함께 나오는데

또띠아는 부족하면 더 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첫 시식은

또띠아에 고기 올리고 야채 올려서

 

한입

 

 

------------------------------- 음

 

맛이 없지는 않아요!

고기고, 야채샐러드인데 맛이 없으면 이상한거고!

 

그래서 그 맛을 따지기는 그런데

뭔가 부족한 이 마음은 뭘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음 뭘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00원의 가격에 비해 만족이 안되는

느낌적인느낌

 

 

.

.

 

그리고 바로 다른 메뉴도 맛보았지요.

(음식은 금방금방 나와요.)

 

 

양송이 리조또~

크림이랑 베이컨이 들어가있는 리조또

 

얇은 슬라이스 양송이를

위에 덮어서 나오네요~

 

아이디어가 좋네요!

양송이를 이런식으로 즐기다니!

 

.

.

 

리조또 먹으면서 샐러드를 먹으면서

느낀 그 마음을 조금 씩 알겠더라고요.

 

 

두가지 음식 다 나쁘지는 않았지만

분위기와, 가격에 비해 맛이 가벼워요!

 

(가볍다: 막 식욕이 돋고, 너무 맛있다는 아니다(!))

 

그냥 보통 어릴때(20대초반)때 갔던

대학가 근처에서 볼 수 있는 그런 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먹어보니 저는 추천하는 맛집은 아닌 듯

다른메뉴도 별로 안 궁금하고~

 

.

.

 

한번 다녀 온걸로

 

끝!

 

재방문은 안할거에요~

입맛은 다 다른거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

.

 

나중에 친구랑 더 맛있는거

먹으러 가야겠어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그런곳으로~

 

 

후식으로 나온 초콜렛 케익은

 

따봉

 

진한맛에 초코케익

저건 맛있게 다 먹었어요~

 

쪼꼬매 쪼꼬매

왕사이즈로 먹고싶군.

 

 

나가기 전 원산지 표시판

 

여기가

미국이냐 한국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뭔가 많이 아쉬웠던

키스더쿡 방문기 끝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