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근교맛집]청도 드라이브, 집밥스타일 곤지곤지 보리밥 한상!

2017. 8. 1. 10:51즐기는여자/맛집탐방

곤지곤지
주소: 대구 달성군 가창면 퇴계길 43-8
지번: 행정리 589
053-767-1225
매일 12:00 - 21:00
명절휴무/마지막주문 20:00

 

대구 곤지곤지

(앞산, 칠곡, 다사)

 

.

.

 

청도에 드라이브 겸 나들이 다녀왔어요.

와인터널도 잠깐 들리고~

 

근처에 복숭아도 많이 보이길래

만원 주고 한박스 사고

그러다 보니 늦은점심!

 

슬슬 배는 고파오고

비가와서 파전, 도토리묵 검색하다가 찾은

곤지곤지입니다.

 

많이 듣고 많이 봐서 평소에 가보고 싶었는데

생각난 김에 부랴부랴 다녀왔어요.

 

 

 

왜 밖에서 맨날 집밥 찾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안그런가?

저는 일주일에 집밥먹는 횟수가 진짜

 

하루?

 

못먹는 적도 많고~

 

사회생활 시작하고 잦은 외식

귀찮으면 그냥 배달이나, 라면으로 때우고

 

옆에서 챙겨주지 않으면 진짜 잘 못먹는게

 

집밥

 

그래서 항상 집밥 스타일에 외식!

좋아하고 찾아다녀요~

 

이번에 다녀온 집밥스타일

곤지곤지 강추합니다.

 

.

.

 

흐흐흐

 

곤지곤지 어땠을까?

 ()

또 가고 싶은 곤

 

 

본점 가창 곤지곤지

물먹고 풀옷입은 들 앞에서 한밥상

 

사진보다 훨씬 넓어요.

주차장도 넓고, 실내도 넓고

그 넓은 곳에 사람들이 다 찼더라구요.

 

저희는 점심시간 지나서 4시쯤 갔는데도

 

 

비가와서 다닐때는 조금 불편했지만

분위기는 더 더 더 더 좋았던

식사시간!

 

창가자리에서

 밖 풍경도 감상하면서 그렇게 먹으면

진짜 더 맛있을듯

 

 

.

.

 

 

다음에는 창가자리에서

식사할 수 있기를 아뵤오

 

 

저는 곤지곤지

앞산점이랑, 가창점만 봤는데

체인점이 생각보다 많네요.

 

하하하하

 

가까운 거리에 찾아가시면 될거같아요.

 

그래도

본점부터 가봐야쥬?

 

 

주문------------------------------**

강된장자연보리밥3

고등어2(공깃밥별도)

파전

공깃밥1

 

 

곤지곤지 메뉴보니까

곁들임 메뉴가 다양하고 좋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한데 메뉴도 다양하니!

 

아싸뵹

 

다른 블로그에서 봤을때보다

와보니까 더 좋아요.

 

 

사람이 많아서 매장사진은 이것뿐인데

매장 진짜 넓어요.

 

사람도 진짜 많고

일하시는 분들도 많고

 

.

.

 

하하하

서비스는 좋은편이에요~

 

 

주문하고 5분? 10분?

음식은 기다리 않아도 금방 나와요.

 

보리밥에 비벼먹을 나물들입니다.

특히 저 버섯이 맛있었어요.

 

3인기준인데 덜고 보니 부족해서

나물 추가로 더 달라고했어요.

 

저는 나물 좋하하니까 듬뿍

밥보다 나물이 더 많이 먹은 듯한 느낌이

 

건강해져라~ㅎ

 

지금 보아도 참 먹음직스러워~~

 

 

콩나물, 멸치, 물김치, 가지나물, 잡채, 무생채

 

.

.

 

같이 비벼먹을 것들은 밥에

넣어서 비비시면 되고~

 

잡채랑, 멸치볶음, 물김치도

너무 맛있었어요.

 

짭지도 않고 삼삼하니

건강해지는 기분!

 

 

엄마가

해주는 집밥 스타일

 

아이들도 곤지곤지에서

잡채+버섯+멸치 잘 먹더라고요.

반찬걱정 노노노노노노

 

 

곁들임 메뉴로 시킨

고등어구이 4,000원

 

대박이죠?

 

4,000원에 고등어 퀄리티

 

대박!

 

생선구이는

언제나 먹어도 참 맛있어!

 

아이들도 고등어만 있으면

밥한그릇 뚝딱

 

.

.

.

 

밥한숫갈 고등어 올려서

나물이랑 보리밥이랑 비벼서 크게 한입

 

 

된장찌개 양이 적어 보여도~

적당했어요~

 

이상하게 손이 많이 안가더라고요.

맛이 없어서는 아니고

 

워낙 반찬들이 많아서

처음에 나물 비벼먹을때

같이 넣어서 비비고 나니까

 

된찌먹을 정신이 없을 정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박잎, 다시마쌈

 

저는 이거 좋아하거든요.

 

옛날에는 가끔 먹었는데

먹을 기회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별미더라고요.

 

다시마쌈초장에 찍어서 그냥 냠

 

 

쌈장이쥬?

쌈 싸먹으라고 주시는거 맞쥬?

 

 

가격대비 진짜 훌륭한 한상!

 

요즘 어딜가도

6,000원으로 한상 받기 힘들잖아요?

 

저처럼 집밥 스타일 좋아하시면

꼭 가보세요!

 

가족들이랑 나들이 겸 가도 좋고

연인이랑 드라이브 겸 가도 좋고

(가격부담 없이 맛있는 한 끼)

친구랑 놀다가 집밥 먹으로 가도 좋고~

 

누구랑 가도 좋을 거 같아요.

 

유후

 

 

먹고 싶었던 파전까지 클리어!

나물반찬이 많아서 파전말고,

버섯전을 시킬까 조금 후회했지만

 

.

.

 

파전도 6,000원인데

 이정도면 진짜

 

따봉아닌가요?

 

.

.

 

진짜 맛있게 배부르고 속도 편하고

만족 만족 대만족 했던 곤지곤지

 

.

.

 

집으로 돌아가는

차 안에서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자주는 오면 안 될 거 같은?!

 

.

.

 

 

맛있어서 너무 자주 가다 보면

마음과 다르게 음식이 질리더라고요.

 

가끔 들러서 이 맛있음을 즐기고 싶어요.

그 마음 알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가창곤지곤지는

그런 맛집이였습니다.

 

-------------------------------------------아! 또 언제 갈까?

 

 

다음에는 날씨 좋은날

 

영양돌솥밥을 시키고 

창가자리에서 밖을 보며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고 싶네요.

 

.

.

 

 

고등어구이는 필수옵션

두부랑 동동주는 기분따라!

맛있게 즐기자구요!

(운전자는 동동주 못먹음 )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