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배달맛집][매장,배달 함께하는 맛집]주먹밥+불족발 청춘족발

2017. 7. 28. 12:01즐기는여자/맛집탐방

청춘족발 
주소: 대구 북구 침산남로19길 9 청구1차아파트
지번: 대구 북구 침산동 431-2
050-4307-8921

 

[매장, 배달 함께하는 맛집]

 

.

.

 

배달 시키면 맛이 항상 복불복!

 

 

그래서 저는

직접가서 포장을 많이 이용하는데~

안시켜 먹어 본곳은 불안불안하니까!

[배달시키고 돈 날린적 많은 1인]

 

 

그래도 이렇게

성공적인 배달음식이 있네요.

 

^^

빠밤

 

[재주문의사 90%]

 

.

.

 

어디일까요?

 

 

 

청춘족발 입니다.

 

친구랑 톡하다가 급으로 먹은 저녁!!

 

퇴근 후 배는 고프고

스트레스 받았는지

(기분은 좋았는데!)

 

매콤한게 땡기는 그런 날!

(그냥 배고픈걸로!)

 

 

친구가 외출 안되서

 앱으로 나이스하게 고른 메뉴

대.성.공

 

 

 

-----------------------

"매콤하고 뭐 맛있는거 없냐?"

 

"시켰어! 빨리와서 확인해"

 

.

.

 

우리는 언제나

척하면척

 

 

 

불족발+쟁반국수: 26,000원

날치알 주먹밥: 3,000원

(주먹밥 강추)

 

음식 받아보니 포장도 깔끔하고,

물건(?)받을때 부터

 왠지 느낌이란게 있쥬?

 

맛있는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낌이 이날도 왔썹

 

 

 

청춘족발 요리사님(!)

주먹밥이 이렇게 사랑스러워도 됩니까?

 

 

 

날치알인데

어떻게 색을 냈는지 모르겠지만

3,000원 주먹밥중에

퀄리티 너무 좋았아요.

 

저 단무지가 퀵인가봉가!

ㅋㅋㅋㅋㅋㅋ

 

짜지도 않고 밥도 찰치고

맛있더라구요.

 

불족발에는 주먹밥이 필수!!

역시 센스있는 내친구

 

 

이제 비벼 보도록 해요!

 

 

쟁반국수!

쟁반국수는 불지 않고 잘 왔구요.

 

쟁반국수 양념은

묽은 고추가루 양념인데~

 

묽은 육수같은 소스라 

샤악 뿌려 손으로 살짝만

비벼도 잘 비벼진답니다.

 

사진에는 야채가 많아 보이는데

실제로는 야채가 부족한감이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야채를 조금 더 듬뿍 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다음 불족발 등장이요!

고기도 야들야들하고~

 

매운양념 범벅? 되어있는

그런 불족발만 보다가

 

응응응응??뭐지??

안 매운 거 아니야!!!!

 

그랬는데

 

노노

걱정하지 마!!!

 

한입먹으니 끝맛부터

매콤하게 샤악 올라오면서

 

고기도 부드럽고

양념도 맘에 들더라고요.

 

 

포장 다 풀어보니 한상 차려집니다.

 

곁들임반찬

무말랭이, 양파, 고추, 쌈장, 새우젓

 

.

.

 

부족함없이

깔끔한 한상!!

 

 

 

 

 빠밤

 

.

.

.

 

알쥬? 예상했쥬??

 

 

 

 

깻잎에 족발하나 올리고

주먹밥도 추가하고, 고추도 넣고

무말랭이도 야무지게 넣어서

 

첫쌈이니까

아주크게

 

-0-

 

으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

너무 맛있어 또먹고싶어!!!!

 

 

 

.

.

 

 

쟁반국수랑도 먹고

주먹밥에 올려서도 먹고

룰루랄라

 

먹어보니!양도 넉넉해서

 

여자 2명이 먹기에는

양이 많더라구요.

 

고기도 남고, 주먹밥도 남고, 국수도 남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돼!

 

이런일이 일어나서는 안되는거야!

 

 

 

남기면 다음날 생각나고

막 아깝고 지금 먹으면

더 잘먹을 수 있을거 같은데!

(다들 그렇죠?)

 

.

.

 

이날 술을 안먹었더만

영 양것 못먹었네

ㅋㅋㅋㅋㅋㅋ

 

 

 

 

배달의민족에서 복불복으로 시킨건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우리동네에도 배달되는지도 알아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시켜먹은 지역은 중구!!

 우리집은 서구!!

 

 

길찾기에서는

우리동네가 더 가까운데

☞☜

 

배달 어디까지

가능하나요?

 

#세상에는맛있는게너무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