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긍정하루]5월이야기 5월27일~6월10일 여름, 빽다방, 크런치킨

2017. 6. 30. 10:36일상이야기

2017년 중에 반이 지나갔어

뭐했지?

 

ㅜㅜ

 

엉엉

너무 빨리지나간다고

언니한테 칭얼거렸더니

 

"아직 반이나 남았다"

라고 말해주었다

.

.

.

 

6개월이면 뭐든할 수 있다!

뭐든 하는게 중요하지

암만

 

 

소소한 기록용 일상

 

 

 

한달전쯤 일인데 이렇게

 기억이안나냐

ㅋㅋㅋㅋㅋㅋ

 

분명 힘든 하루를 보내고

누룽지를 끓였을거야!

 

나의 힐링푸드

누룽지숭늉

 

 

여름되면 자주먹는

 

.

.

 

단거 안좋아하는데

이건 시원하고 상큼한 단맛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

 

.

.

 

우리 동네 슈퍼에는 잘 없어서

찾아보기가 싶지 않다.

 

 

서문시장 할매호떡

ㅋㅋㅋㅋㅋㅋ

 

겨울에는 진짜 매번 시장에오면

하나먹고 시작했는데

 

이 더운 여름에도 생각나는거 보면

진짜 호떡은 사랑이다.

 

호떡 구워주시는 아주머니?도

엄청 예쁘시고 친절하시다.

 

친절의 의미는 아이들이나, 아기엄마들이

호떡을 받을때는 이중컵으로 절대!

흘리지 않게 더 배려해주신다.

 

물론 우리도!!

(뜨거울까봐 호떡에 가위질 챡챡)

 

 

 

홈플러스에 가면 대용량

 야쿠르트가 1,000원이다.

 

나는 야쿠르트 매니아!

얼려먹는 것도 좋아한다.

 

.

.

 

얼음동동 한잔 똬

 

 

매번 점심을 챙겨먹는게

스트레스다.

 

간편하게 자주먹는

양팀장참치김밥

 

:D

 

사실 희야김밥먹고

다른 참치김밥은 성에 차지않는다.

 

김밥은 진짜 다섯손가락안에

드는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지롱

 

 

나의 여름에 빽다방

깔라만시에이드를 뺄 수 없을지경!

 

.

.

 

딱 내스타일이다.

 

탄산도 많고, 쓰릴정도의 새콤함과

그 얼음과의 조합이 너무 좋다.

 

 

별거 아니지만 오늘은 일이 엄청 

바쁘거나, 출근하기 싫은날

카누하나를 챙겨간다.

 

.

.

 

흐흐흐흐

 

딱 기분이 안좋은 시간쯤에

가져온 카누하나를 톡톡 달달하게 마신다.

 

왠지 그러면 기분이 좋아진다.

 

종이컵에 먹는 믹스커피는

진짜 가격대비 아주 좋다.

 

회사에 두고 먹으면

이런기분을 느낄 수 없다.  

 

 

미국 맥주 빅웨이브 골든 에일

[ BIG WAVE GOLDEN ALE ]

 

맛은있어!

근데 너무 비싸!

 

.

.

 

난 한번 맛 본걸로

[끝]

 

 

 양배추 한통을 사면

떡볶이도 해먹고, 볶음도 해먹고

 

양배추는 볶아주면

식감도 좋고 달달해서 아주 좋은 식재료다.

 

이날은 소세지랑, 파, 양배추를 달달볶고

마지막에

 

.

.

 

굴소스를 넣어주었더니.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세계

 

나는 이제야 굴소스의

힘을 알아버렸다.

 

뭐 이것만 넣어주면 게임끝

 

 

맨날 낭만쭈꾸미 포장만 해먹다가

오랜만에 매장에서 냠냠

 

.

.

 

맨날 먹어도 맛있을거같은 낭쭈!

매장이니까 계란찜까지 주문완료!!

 

수분이 없는 조금 먹먹한 계란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포장마차 스타일에 계란찜이

더 좋다. 국물 자작한 보들보들한 계란찜

 

그래도 이날 밥에 비벼서

쭈꾸미 올리고

막걸리랑 한입 똬

 

이것이행복이로세

 

 

요즘 빠져있는

고구마칩, 크런치킨, 토마토

 

크런치킨은 식감이 좋아서 먹다보니

거의 두박스를 채울 때 쯤 약간 물리..는듯

 

.

.

 

그래도 아직 이만한 간식을

찾지 못했으니 조금 더 먹는걸로!!

 

 

차한잔의 여유는 필요하다!

 

 

크런치킨이랑, 아임닭 소세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 먹을거 없을때 이렇게 챙겨가면

다이어트 식단!

 

.

.

 

 

저녁쯤 되면 과식의 원인

 

 

내사랑 부추!

 

부추볶음밥 만드는법

쎈불에 오일두르고 계란 스크램블 해주고

소금으로 살짝 간하고, 부추를 적당량 빠르게 볶아준다.

 

햇반하나를 데워서 투하

(간장, 참기름, 물조금)

섞어서 밥이랑, 부추랑 같이 쉐키쉐키 해주면

 

진짜 간단한데 존맛

마지막에 깨 뿌려뿌려

 

 

빙빙바

저 윗부분 연유는 언제 먹어도 맛있다.

 

연유가 많이 들어있으면 매력없을텐데

진짜 쪼끔 들어있어서 매력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한 얼음아이스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오는날에는 전을 구워야쥬?

 

깻잎전, 김치전

구워서 맛있게 한끼

 

.

.

 

 

요즘 배추전도 자주 굽고있음

#전굽는여자

 

 

.

.

 

 

일상에 식이 전부구나?

이왕 먹는거 앞으로는 조금

건강하게 먹어야겠군!

#건강

 

 

 1년에 반이 지나가는 오늘

정리할건 하고, 시작할건 빨리 시작하자

 

아직늦지않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