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긍정하루]5월이야기6월12일~6월28일!! 생일, 제제마켓,편맥

2017. 6. 30. 12:33일상이야기

 

이름 붙이고 싶을만큼 애정하는

파리바게뜨 컵

 

:D

 

회사근처 파리바게뜨 청구점

이 지점이 빵이 제일 맛있다.

 

이것도 기분 낼려고 가끔 마신다.

2,000원의 행복

 

아잉좋아

 

 

 

피자빵 중에 가장 깔끔하고 담백한

파바 바게피자

 

회사 점심으로 먹는데

가끔12시에

맥주가 땡길때는 당황스럽다.

 

.

.

.

 

 

여름이라 날씨가

더우니까 그렇겠지?

 

 

히히히히 달디단 참외

퇴근하고 씻고 선풍기 틀어놓고

쌈마이웨이 보면서 먹는 참외는

평소보다 3배쯤 맛있다.

 

.

.

 

요즘 월화 드라마에 빠져서

일주일이 더 빨리지나가는 느낌

 

ㅋㅋㅋㅋㅋㅋ

 

좋은데싫어!!

 

 

꾸준히 한줌씩 챙겨먹고있는 아몬드

 

샐러드보틀인데 소스통에 하루아몬드

넣어두면 과식? 하지않고

꾸준히 잘 챙겨먹을 수 있다.

 

이번 아몬드는 율하롯데마트에서

샀는데 별로다.

 

빨리 먹고 치워버려야지!

 

 

#약한술에약한나

TEMPT3 Apple

 

.

.

 

밤에 이거먹고 얼굴 터질거같아서

바로 누워잤음

 

잘려고 먹은거 아닌데 아놔

 

 

빽다방 깔라만시에이드

--------------------------------------

아마 중독인가봐!

.

.

.

.

 

우리 동네에도 하나 생기면 좋겠다.

 

 

대용량 야쿠르트병

생각보다 비닐 벗기고 나니

통이 너무 예뻐서

카카오닙스 보관통으로 변신

 

.

 

이거 진짜 쓴맛 쓴맛 쓴맛

어찌 멋어야하나요?

 

 

퇴근후 1인식당

 

히히히히히히

 

라면 먹을려고 물 올렸는데

면먹기 싫어서 변경된 메뉴

 

된장풀고, 버섯, 양파, 두부, 고추 숑숑 넣어서

보글보글 끓인 후에 잡곡밥에 올려서

호호 불어 가면서 먹다보면 소주가 생각나지만

 

소주는 아직 혼술로는.. 안됨

 

 

꿀맛 

 

.

 

.

 

해먹고 나면 진짜 좋은데

혼자서 밥해먹는건 쉬운일이 아니다.

 

 

 

버거킹 너켓킹 2,000원

불금에 뿌염하고 집으로 가는길에

사들고가서 맥주랑

 

:D

 

건조하고 짜운데 2,000원 치고

 

괜찮다.

 

 

 

birthday :D

부끄럽지만 사랑듬뿍 받았다.

 

 

매번 깜짝

놀래켜주는 내팅구

 

.

.

 

 

참 사는게 힘들다가도

이만하면 재미나게

살고 있다라는 생각이든다.

 

시킨것도 아닌데

서로 더 챙겨주고싶고, 좋은거 함께하고싶고

 

좋은거, 나쁜거 공유할 수 있는

친구가 있다든건

 

#내복이다.

 

싸랑한데잉

 

 

세상에나 나의 귀요미둘

 

조카가 생기고 부터

보고만 있어도 좋다는게 이런거구나

 

이런 감정이 있구나 싶은 요즘

나는 조카가 둘이라 감정들이 넘친다.

 

.-.

 

 

스타벅스 최애메뉴

아이스카라멜마끼야또

 

신제품 오미자도 호기심에 시켜봤는데

 

언니가 내가 만들어준다며

컵만 가지고 오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사실 언니집에있는

오미자청이 더 맛있어서

 

친구가 생일이라고 쿠폰준걸로

맛있게 잘 먹었다.

 

 

JEJE Fleamarket

제제프리마켓

 

저번에 제제마켓갔다가 블로그에 후기 썻는데

운영자가 보고 선물주셨다.

 

ㅋㅋㅋㅋㅋㅋ

 

뿌듯하다.

 

대구에 프리마켓 더 많이 했으면 좋겠다.

좋은상품, 신상품, 저렴한가격에 득템의 기회

 

다 돈쓰는재미

 

 

 

맥도날드 자두 칠러

 

모두가 맛있다고 하는데

나는 작은사이즈도

다 먹지못했던 이상한 경우

 

왠만히 새콤하지 않고서야

새콤한게 아니며 달다구리는 안좋아하니

맛없을 수 밖에;

 

.

.

.

 

자두맛 사탕보다 조금

 더 강한 자두의향

 

작은사이즈 1,500원

 

 

무아카페 단호박빙수

흐흐흐흐흐

 

디저트의갑

 

단호박도 좋아하고 빙수도 좋아하니

맛있을 수 밖에

 

.

.

 

이거 먹으러 나왔다가

먹고 걸어서 집에 간다.

 

너무 기분이가 좋으다.

 

 

싱하소다워터

이거 먹고나면 병이 너무 아깝다.

 

처음에는 안버렸는데 계속 나오니까

어쩔 수 없이 재활용 뜨뜨뜨

 

여름에는 탄산수

나는 겨울에도 탄산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자청, 금귤청, 청포도액기스, 깔라만시

돌아가면서 샤샤샤

 

#쭈카페

 

 

누룽지칩 구운김맛

#신상과자

 

식감이 진짜 바삭바삭 너무 좋은데

한가지 아쉬운건 짭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맥주랑 먹음 딱 좋을듯

 

술집에서 안주로 먹고싶을정도로

마음에듬

 

 

 

매콤한게 땡길때쯤

 

마트에 진공으로 파는 순대가

퀄리티가 좋다.

 

쫄깃쫄깃하니 맛있어서 가끔 사놓고

순대볶음 해먹는다.

 

당면까지 만들고 싶었지만 귀찮아서

간단하게 야채랑 볶아서 무쌈에 싸먹었다.

 

베리굿

 

 

계란+간장+참기름+김

 

이조합은 어릴때 부터

먹었는데도 아직 맛있다.

 

#계란볶음밥

 

귀찮을때는 그냥

간장밥하고, 계란후라이 올려서

캐챱 뿌려 먹어도 맛있다.

 

홍홍홍홍

 

 

여름을 즐겁게 이겨내는법

#편맥

 

벤치가 있는 편의점을 찾고

먹고싶은 안주를 고르고

맥주를 골라서 맛있게 즐기면 되쥬!

 

피츠맥주

신상맥주

깔끔한데

특별함은

없는듯

 

.

.

.

.

 

분위기는 좋으다

 

더 더워지면 짜증이 날 수 있으니

선선한 바람이 불때 편맥 강츄

 

.

 

.

 

 

7월은

어떤일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