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들안길 화로구이 소고기전문 키라쿠엔[KIRAKUEN]

2017. 6. 23. 10:25즐기는여자/맛집탐방

키라쿠엔[소고기구이]

KIRAKUEN

주소: 대구 수성구 들안로 67
지번: 상동 70-1

053-766-9292

 

최고급 한우를 사용하는

일본식 화로구이 전문점입니다. 

 

 

.

.

.

 

맛있게 먹었는데

맛있게 먹은 만큼

 

기분이 업되어 나오지 못했던

키라쿠엔 방문

 

[열정적으로 포스팅 했는데 지워졌다는 ..]

다시 열정적으로 쓸 수 있을까?

 

ㅜㅜ

 

속상하구만

 

다시 기억을 해내자!

그날로 돌아가보자!

 

 

 

친구 지인소개로 찾게된 키라쿠엔

입구부터 고급지더라구요.

 

ㅎㅎㅎ

 

 늦은시간 방문이라

나올때  꺼질거 같아서

들어가기 전에 ;;

 

찰칵!

 

[기대를 많이 하고 간곳이라!]

 

 

영업시간이 2시까지로 본거같은데

막상 가니까 주문은 11시까지 받으시고

마감은 12시에 하신다고 하셨어요.

 

.

 

.

 

저희는 월요일 10시30분쯤 갔구요.

[예약안했음: 예약가능 하다면 예약하시길]

 

.

.

 

 

저희는 후다닥 빨리 먹으니까

일단은 들었갔어요.

 

 

 

일본식화로구이

[키라쿠엔] KIRAKUEN

 

마감시간이라서 그런가 직원분끼리

서로 대화를 많이 나누셔서 뭔가 어수선한 분위기

 

.

.

 

약간 눈치 보여서 나갈까 하다가

이왕 온거 고기맛은 봐야지 싶어서

 

일단주문!!

 

좌식도있고, 1인테이블처럼

바형식도 있고, 룸처럼 분리된 공간; (방은아님)

저희는 룸식으로 된곳에 착석!

 

방문하실때 참고하세요!!

 

.

.

 

 

 

주문메뉴

한우모둠 SETB  59,000원

나가사키짬봉탕 18,000원

 

SOLD OUT이

많이 보여서 아쉽고!

 

.

 

.

 

 

주문하고 나니까

테이블 세팅해주시네요.

 

ㅎㅎㅎㅎ

 

테이블이나, 식기는 예뻐요.

일회용 젓가락은 좋긴한테;;

 

ㅜㅜ

 

일회용 안쓰기가

 참 어렵죠잉; 줄이도록 노력해야지

 

친구들은 운전해야해서

혼자 참소주

 

.

.

 

!

 

 

이어서

 

기본반찬 세팅!

완두콩, 유자샐러드, 무쌈

김치, 야채스틱, 피클

 

.

.

 

깔끔하지요?

 

김치는

배추는 국산 고춧가루는 중국산

 

 

아무것도 안먹고가서

빈속이였는데 빈속에 소주한잔

 

 

한잔먹고 피클하나

 

 

술이 퍼지는 기분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컨디션이 좋아야 가능한디

이날은 컨디션 겁나 좋았어요.

 

 

SETB

한우소고기모둠

 

-로스: 등심

바라: 업진, 치마, 부채

아바라: 갈비살

 

원래 고기부위 설명해주고

뭐 부터 구워 먹어야 되는지 간단하게

설명해주시는데 여긴 그런 친절함은 없네요.

 

우리가 전문가처럼 보였는가?

 

.

 

.

 

 

자꾸 직원들끼리 대화를?

많이 하셔서 디게 불편했음

 

우리 뒷테이블에 진상손님있었는데

그 분들 때문인가?

 

너무 늦게 가서 그런가?

[불편불편불편]

 

 

그래도

 

우리끼리 맛있게 즐기고 왔지요!

마늘 올려주고~ 야채올려주고

 

일단 등심이랑, 저거 치마살인가?

바로 먹을만큼 올리고

구워지기를 기다려봅니다.

 

처음에 제가 굽다가

친구가 구워준다규

 

저는 편하게

구워주는 고기 먹고 왔지요

 

고마워

 

 

 

빠질 수 없지요.

이날 술이 달더라구요.

 

쓴맛 없이 얼마나 잘 넘어가던지;

 

구워지기 전에 한잔 또 한잔

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먹어도 잘먹;;;;;; 

 

 

익어가고 있습니다.

가격은 착하지 않지만

고기맛은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한우is뭔들

 

어찌 맛 없을 수 있겠습니까?

 

처음에는 고기만 먹었는데도

고기 맛 자체가 좋아서 다른거

필요없더라구요.

ㅋㅋㅋㅋ

 

.

.

.

 

 

먹기 시작했는데

뒷테이블에 진상손님 있어서

 

아놔

 

조용히 친구들이랑

즐겁게 즐기고 싶었는데

 

폭망

[술 곱게 먹어야지]

 

 

 

먹고 있으니까

나가사키짬뽕탕

 

짠짠

 

국물도 진하면서도 깔끔하고,

야채도 아삭아삭

면도 함께 있어서

고기랑 먹기 좋더라구요.

 

.

.

 

 

버너 주시니까 취향것 야채

익혀드시면 됩니다.

 

딱 좋은 조합이죠잉?

 

소고기 한입 먹고, 소주한잔 먹고

국물한입 먹고, 소주한잔 먹고

 

나는야 행복해

 

 

 

요즘 와사비

고기조합이 좋던데

이거 보니까 생각나네요.

 

집에서 소고기파티 한번 해야겠어요.

 

ㅎㅎㅎㅎㅎ

 

친구가 잘 구워줘서 편하게

저는 즐기기만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매일이렇게

 

 

안될까?

 

 

 

나가사키짬뽕탕

:D

 

 

 

기본반찬으로 나온 야채들도

불에 살짝 구워서

먹으니까 더 맛있어어어어어요.

 

.

.

 

 

 

떡도 있었는데 떡구이 좋았음

ㅋㅋㅋㅋㅋㅋㅋ

 

보통 맛=서비스

딱 나오는데 여긴 좀 애매했어요.

 

불친절한건 아니였지만

조금 불편했고, 고기맛은 좋아서

맛있게 잘먹은거 같은데 뭔가 아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뭐지?

 

특별한날? 기분내고 싶을때

남자친구랑 오붓하게 이야기 나누면서

한잔할때 가면 좋을거 같아요.

 

친구들끼리가면 뭔가 이 분위기를 

다 즐기지 못하는 기분이랄까?

 

 신나고 있는데  더 신나야 되는데

다른데로 옮겨야될거같은 기분

 

!!!!!!!!!

 

저희는 평일 월요일 기준이라;;

다른 후기 보니까 평소에는 사람도 많고

제가 갔을때랑 분위기가 조금 다른거 같아요.

 

손님 많이 없어서 좋았는데

뒷테이블 진상손님 때문에

손님 많은느낌

.

.

 

아쉽다잉

 

 

그리고 저희는 바로 2차!

 

 

 

원래 키라쿠엔에서 할랬는데

그런 분위기도 아니였고

 

2차는 내가 좋아하는

삼덕동 그린베리

 

유후

#행복은셀프

 

노래 부르라고 시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다고 좋다고 쑥쓰럽지만

친구들이 준비해준 케익에 신나고 좋고 행복하고

저는 나이가 거꾸로 드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으네요.

 

 

그린베리 #신제품

 

방울토마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더라구요.

아삭아삭하니

#내스타일이얏

 

 

 

요즘 그린베리 맥주도 판매하니까

너무 좋으당당당당당

 

감자는 진짜 언제 먹어도 맛있고;

컵떡볶이

은근 매력 쩔어어엉

 

요즘은 진짜

간단조리식품 짱인듯!

 

.

.

.

.

 

[또술한병비웠....]

 

 

우리내일또봐요.

-------------

 

.

.

.

 

 

생일 챙기기 쑥쓰러운 나이지만

저는 즐겨볼까 합니다.

[큭큭큭큭]

 

.

.

 

 

 

너무 고마운 사람들이 많아서 

제가 더 잘해야겠어요. 

 

..

 행복하게 해줄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야지!

#고마워요

 

 

 

며칠 신나게 즐겼더니

 회사일이 넘쳐나는구나

놀았으니 일해야지

 

n-n

 

 

 

#이또한지나가리

"휴가언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