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비산동 양팀장김밥 3종세트 맛있어!

2017. 4. 26. 11:02즐기는여자/맛집탐방

양팀장김밥 비산점
주소:대구 서구 국채보상로 369
지번: 대구 서구 비산2.3동 389-5
053-551-8878

 

 

윤식당 라면보다가

라면 땡겨서 출동했다지요.

 

저번에 돈까스랑 김밥이랑 포장해서

먹었는데 맛에 실망하고 안 먹다가

 

메뉴구성이 잘못된걸 알았답니다.

ㅋㅋㅋㅋㅋ

 

김밥만 사서 끓여먹으려다가

귀찮기도 하고 힘도 없고해서

매장에서 먹었어요.

 

 

양팀장 3종세트

짱짱맛

 

 

출근할때마다 참치김밥 한줄사서

점심으로 먹곤하는데

ㅋㅋㅋㅋ

 

참치김밥

쏘쏘 하거든요.

 

다른건 안먹어봐서 고민하다가

(저번에 돈까스 실패 후)

 

분식점 기본세트

초이스

 

김밥, 라면, 떡볶이

 

 

라면

3,000원

 

맛을보니 신라면 인거같아요.

집에서 끓이면 이맛 안나죠?

ㅋㅋㅋㅋ

 

쎈불에서 끓이니까 따라갈 수 없을듯

국물은 얼큰하고 면은 탱글탱글

잘 끓이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윤식당 보면서

라면 끓이는 사람 많을 듯

 

윤식당 진짜 힐링 프로

보고있으면 막 설레고 막 열심히

살고싶게한다는

ㅋㅋㅋㅋ

 

 

 

참치김밥

3,000원

 

제가 먹고는 있지만

김밥한줄 삼천원!

ㅋㅋㅋㅋㅋ

 

김밥 가격 천원일때가 있었는데

요즘은 쌀도 국내산 사용하는곳이

많기 하지만 김밥 너무 비쌈

 

ㅜㅜ

 

그냥 간단하게 먹는 밥인데

간단하지 않는 가격

 

양팀장 김밥

참치김밥이 맛있음

(일반김밥 2천원)

 

떡볶이

3,500원

 

생각지도 못했는데 떡볶이가 짱맛

매콤하면서 야채도 많고

떡볶이랑 양념조합도 좋고 맛있음

또 생각나는 맛

 

이날 메뉴 초이스

너무 좋았어요.

 

기억하자.

3종세트

 

동네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분식집!

ㅋㅋㅋㅋㅋ

 

나이드니까?? 떡볶이가 더 좋네요.

옛날에는 떡볶이에 야채랑,

오뎅만 골라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찜닭에 감자 좋아하고

떡볶이에 오뎅 좋아하고

짬뽕에 야채만 좋아하는 여자

ㅋㅋㅋㅋㅋ

 

 

이야기가 또 다른곳으로

흘러갔네요.

 

양팀장 체인점인듯 

이날 9,500원으로 괜찮은

한끼 해결했어요.

-3줄평 끝-

 

빠밤

 

벌써 수요일 입니다.

다음주는 연휴니까? 쉬는날 많으니까

미리미리 알찬계획 잡으시고

 

오늘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