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프리마켓]수성유원지 제제프리마켓 다녀왔어요. 잼있어

2017. 5. 6. 01:01일상이야기

제제프리마켓

 2017.5.2 화요일 11~3시

수성랜드 아르떼 메인로드

.

 

.

 

.

 

흐흐흐

 

전날 제제프리마켓이 열린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마침 쉬는날이라

부랴부랴 다녀왔습니다.

 

띵굴시장 이후로 프리마켓에

관심 너무 많은 1인 입니다.

 

한곳에서 여러 물건들을

구경하는 재미도있고

 

평소에 보지 못한 물건들이나,

아이디어 넘치는 물건들도

많으니까 재미가 남다릅니다.

 

ㅋㅋㅋㅋ

 

뭐 돈쓰는 재미는 넘나 즐거운것!

멘탈잡고 출발해볼까요?

 

 

 

제제프리마켓은 저는 처음 듣는데

자주열리는 프리마켓이라 엄마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프리마켓이더라구요.

 

평일에 몇시간동안 잠깐 열리는거라

저는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또 가고싶네 ㅎㅎㅎ

 

 

아르떼 수성랜드

피크닉 페스티벌

 

수성랜드 무료입장이더라구요.

마켓할때만 무료입장인지

평소에도 무료입장인지 모르겠지만

 

버스내려서 수성랜드로 입장하니

사람들이 모여있는곳이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돈 쓰러 출발?

 

 

 

흐흐흐

 

수성랜드 무료입장

이라고 적혀있네요.

ㅋㅋㅋㅋㅋ

 

밤에 빛축제나

사진찍으로 가도 좋을듯

 

제법 많은 분들이 다양한 물건을

판매중이시더라구요.

 

다들 친절하시고 물건도 다 이쁨

지름신 와서 힘들었어요.

 

다 사고 싶었는데

참고참고참고

 

제가 올린 사진들은

다 구매한 상품은 아니에욤

 

구경하시라고 올려봐요.

 

 

드라이플라워 관심많은디

ㅋㅋㅋㅋㅋ

 

캔들도 관심많고

다들 어찌 이렇게 손재주가 좋은지

 

왕부럽

 

후각에 약한여자라

향기나는건 무조건 다좋음

 

 

 

 

히히히

구매상품입니다.

 

볼펜이에요.

너무 예쁘죠?

 

판매하시는 분이 너무

친절하고 좋아서 짱 좋았음.

 

부산 살다가 대구 오셨다고

수학전공인데 손재주가 짱 좋으셔!!!

 

다 예쁨

 

악세사리도 예쁘고 넘나 좋은 것

 

나중에 또 봤음 좋겠어요//// 

 

 

포장도 넘나 예쁜것

이걸로 일기쓰면 뭔가 특별해지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거리도 많고

음료 판매하시는 트럭!!

 

이날도 조금 더워서

이제 여름이다옹

 

뜨아

 

 

 

마마다육

 

다육이 키우고싶다.

관리도 쉬울거같은데

 

저는 꽃보다 선인장을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깔끔하고 예뻐

 

 

 

제제야간프리마켓

2017.05.11 목요일

럭키드로우 Pm08:00

 

 

가고 싶은데 상인동은 너무 멀다옹

평일이라 뜨아아아아아아

 

야간은 더 재미있을거같아요.

 

 

의류쪽이 제일 많았고

아이들 옷이나, 악세사리, 모자, 음식들도

많아서 눈이 휙휙 돌아갑니다.

 

 

히히히히

 

구매상품

 

마스크 3개 만원

엄마, 언니, 저 각각 하나씩 할려고 구매했어요.

요즘 꽃가루도 심하고 일회용 마스크보다

좋을거 같아서 예쁘고, 천도 좋고

 

넘나 좋은것

 

 

3년간 시들지 않는 생화

?????

 

신기하네욤

 

 

구매상품!!!

 

사실 제가 계란을 주마다 받아보고 싶어서

알아봤는데 택배비도 있고 계란도 안 먹어봐서

고민하던중에 !!!!

 

네이처핑거

1599-0169

 

한달에 한번 4팩식 배달해주시고

한팩에 4800원 정도 했던거같아요.

 

우선 한달만 받아보고 결정해도 된다고 하셔서

계약하고 왔어요. 삶은계란 시식해봤는데

 

특유의 계란 비린내도 덜하고 달걀도 너무 크지않고

깨끗하니 너무 좋던데 받아서 먹어봐야될거같아요.

 

 

한팩은 서비스로 주셔서

먹어봤는데 넘나좋은것

 

ㅋㅋㅋ

 

계란노른자가 살아있어요.

이건 다시 따로 포스팅할게요.

 

 

 

네이처핑거는 당일새벽 산란한계란을

당일 집으로 안전하게 배송해준다네요 ㅋㅋㅋㅋ

 

우리아이들에게 건강한계란!!

음 ㅋㅋㅋㅋㅋㅋㅋ

 

 

토끼 머리띠 넘나 귀욥.

여러 모양으로 리본을 표현할 수 있어서

넘나 예쁜것!!! 끝부분도 마무리가 잘되어있어서 착용해도

안 아프더라구요. 구매해서 조카가 했는데 넘나 귀여운것!!

 

ㅜㅜ

 

보여드린것 보다 더 다양한 마켓이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ㅋㅋㅋㅋ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잘 못찍겠더라구요.

 

다들 초상권이 있으니

조심조심

 

 

수성유원지에 오즈어드벤쳐

체험하는곳이 오픈했네요.

 

ㅋㅋㅋㅋ

 

나도 체험해보고싶돠.

 

 

조카들 더 쑥쑥 크면 와봐야겠어요.

아직은 여기와서 사진찍고 노는게 더 좋은

우리아이들 ㅎㅎㅎㅎ

 

 

 

 

물건을 사면 응모권을 한장씩 준답니다.

2시되니까 사회자가 응모번호를

불러서 선물을 주더라구요.

 

두근두근

 

선물도 진짜 많고 번호 불러서 안 나오면

다음사람이 2개를 가져감 ㅋㅋㅋ

 

화끈하네

 

1등은 선물 20개 가져가심 ㅋㅋㅋ

 

 

 

저도 당첨을 기원하며

응모권을 넣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호 불릴때마다 맴이 쿵쿵 거리더라구요.

워낙 선물이 많아서 30~40분했던거같아요.

 

기다리고 기다렸지만

당첨의 기회는 오지 않았고

ㅠㅠ

 

중복당첨이 진짜 많더라구요.

당첨된 사람들 진짜 부럽고잉

 

지켜보는

저는 맴찢 아쉽고 슬프고

 

중복당첨 안하면 안되려나

ㅋㅋㅋㅋ

1등 상품도 그냥 각각 나눠 가졌음

ㅋㅋㅋㅋㅋㅋ

 

아쉬워서 넉두리

 

축하의 박수만 열심히 치고

제제프리마켓

 

해산

~~~~~

 

구경만해도 재미나고

마켓에서 구매한 상품도 다 만족만족

다음에 또 한번 가고싶네요.

 

찾아보니까 자주열리는

프리마켓이라 관심있으시면

일정 알아보세요.~~

 

인스타그램

@jeje__official

 

 

흐흐흐

돈 쓰고 싶다면

열심히 벌자구요!

 

히웅히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