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호텔]전망좋은 엘디스 리젠트 호텔 [Eldis Regent Hotel]

2018. 3. 30. 11:40아는여자/리뷰

 

엘디스 리젠트 호텔

[Eldis Regent Hotel]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033
지번: 대구광역시 중구 동산동 360 
053-253-7711

 

사랑하는 내친구

1박2일 파릐파릐

 

.

.

 

초대(!) 받아서 신나게

흐흐흐흐

 

전날부터 신나가지고

방방방

 

.

.

 

고고!

 

 

맨날 지나가긴 많이 지나갔는데

방문은 처음 ㅋㅋㅋㅋ

 

대구 사는데

대구 호텔 가는 건 쉽지 않은 일인데

 

그 쉽지 않은 일을 친구 덕에

엄지 척

 

.

.

 

입구쪽으로도 들어갈수있고

탐앤탐스 쪽으로도 출입가능~

 

.

.

 

친구가 먼저 도착해서

체크인을 마친 상태라

탐스쪽으로 바로 올라갔지요~

 

 

15층 도착!

 

 

가자!

 

너에게로~ 내가간다

 

 

룸으로 가는길!

 

오오오 깨끗하죠?

생각보다 훨씬 좋고나~!

 

설렌당당당

 

 

짜잔

 

우린 1505호

번호 색감도 예쁘네?

 

뭔들 안좋겠어?

 

입장~

따라라라라라라~ 따라라라라라~

 

 

캭!

 

이미 귀요미들이 룸을 예쁘게 해놨넹

 

 

풍선으로 나를 반겨주고!

와우 방 너무 예뻐 소리질러~

 

 

파티분위기

 

친구가 이런거 잘해서

우린 그냥 그져 즐기기만!

 

 

파티플래너 인가봉가?

 

흐흐흐

파티 시작전에 룸을 살짝 공개해볼까?

 

 

침대는 2개 싱글, 더블

 

 

욕실도 깨끗~ㅎ

여기서 사진찍으니 다 예쁨

 

 

역시 조명인가?

 

 

샤워실도 물 콸콸콸 잘나오고요~

따로 분리 되어있지는 않아요~

 

변기도 쏘쏘 따따하다(비데)

 

 

ㅋㅋㅋㅋㅋ

 

 

여기 너무 좋았던거 뷰가 짱!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면 대구가 한눈에 똬~

 

뷰가 아주 짱짱짱!

 

 

미세먼지만 없다면

 밖에 앉아서 맥주마셔도

진짜 좋겠는데?

 

아쉽당당!

 

 

지금 방의 온도는 따뜻~

[마음도 따뜻]

 

조명도 좋고 의자에 앉아서 밖을보니

 

?

 

진짜 행복은 별거아닌듯!

 

 

센치해짐?

 

 

멍때리고 있으니 더 좋다.

 

함께면 더 좋고

가끔은 혼자도 즐거운 시간이 필요해!

 

뭔가 생각이 많아짐!

 

 

 

 

포토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건 어디서 구하는겨?

진짜 정말 너는 매력쟁이

 

^^

 

 

여기 배달은 금지라(?)

현대백화점에서 간단하게 먹을거 사고

 

 

본격적인 잔치(!)를

시작해볼까요?

 

 

 

 

빠질 수 없는 술도 한컷

우리의 흥을 도와줄 친구들~

 

짝짝짝

 

 

친구랑 건배!

 

많은 사진들과 추억을 남기고~

준비한 음식들도 함께 나눠먹고

 

//////

 

수다도 떨고 지금 이 시간들이

2018년을 보내는데 힘이 되기를~

 

 

 

사진찍고 논다고~

야심차게 준비한 아이스크림은?

 

샤르르르르르

 

 

다.

다.

 

사랑하는 내친구

@-->--

 

다.

 

 

안녕?

우리는 매일 서로를 생각해!

 

배려하다가 걱정하다가

오해를 하기도 하지만

 

우린 척하면 척!

 매번 또 다른 추억거리를 만들지!

 

앞으로도 지금처럼

 

사이좋게 서로를 챙겨주면서

즐겁게 건강하게 행복하게 살자!

 

긴말은 만나서 다시하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라븅 알라븅-♥

 

 

부족한 술은 혼자 참으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이거 생각보다 괜찮던데?

가끔 이용할듯!

 

 

다음날 혼자 먼저 나와야해서

기다리는 동안 커피한잔!

 

어제 귀요미가 사준 커피맛이 괜찮아서

혼자 또 한잔!

 

위에서 자고 있는 애들 사줄랬는데

카드가 없어서 깨우기도 그렇고

 

혼자먹었다잉

 

ㅜㅜ

 

-------------------------------------------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

.

 

 

잠시 따스한 볕을 받으면서

의자에 앉아서 커피마시는데

일요일 아침에 이렇게

밖에 나와있으니 참 좋구나!

 

 

어제를 생각하며

또 하루가 시작되니

바쁜 하루가 주는 뿌듯함이 상당하군

 

 

더 바쁘게 재미나게 살자!

 

친구들아!!!!!

 

 

엘디스 리젠트 호텔

[Eldis Regent Hotel]

--------------

야경도 좋고 침대도 편했고

다른 불편함 없이 즐거웠어요~

바닥 청소만 더 좋았더라면

더 만족만족!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 갑니다.

 

*놀고 다 정리했어요. 뒷정리는 깔끔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