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쿡]혼밥도 맛있게 호박알리오올리오 한번드셔보숑

2017. 2. 13. 12:46요리하는여자[밥상, 술상]

 

정말이지 혼자 있을때 밥먹기란

참 무기력 하죠?

 

라면먹거나 그냥 대충 챙겨먹어버린다는.

 

원래 혼자 잘 챙겨먹어야 되는거에유

굶지말고 라면 먹지말고

 

 

알리오올리오

해먹어보아요.

 

 

진짜 쉽다니깐요.

 

 

평소에는 시판 토마토 소스로 많이해먹는데

올리브오일만 있으면

 

진짜 간편하고 맛있으니까

ㅋㅋㅋㅋ

 

 

맥주는 옵션

 

 

저는 !

 

맥주 당연히 먹었죠.

맥주는 사랑이니깐요.

 

면을 돌돌 말아서 입으로

그 때 바로

맥주르 한입

 

 

라면안먹길 잘했ㅈㅣ!!

 

그럼 만드는방법 고고

해볼까요?

 

 

여기 제 Tip

호박입니다.

 

 

호박 넣어서 파스타 한번 만들어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베이컨보다 더 ~~

 

둘다 넣으면 더 맛나고 ㅎㅎ

 

알리오올리오는

올리브유, 마늘, 고추만 있어도 맛있어요.

 

고추도 페페로치노 사용해도되고

저는 개인적으로 청양고추를 좋아합니다.

 

더 깔끔한거같은 느낌

개취니까

 

집에 있는걸로 사용하세요.

 

혼자먹기있기없기!

나눠 먹음 더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