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쿡][레시피]평범한 무쌈은 가라! 집들이메뉴 추가요!

2017. 2. 11. 21:04요리하는여자[밥상, 술상]

집들이 할때 아주 좋은

돌돌이무쌈


만들기는 쉬운데 근사한 요리입니다.

정말정말 맛이 좋아요. 야채도 많이 먹을 수 있고

어떤 야채를 넣어도 좋아요.ㅎ



보통 무쌈은 각각 싼다고 시간도 많이 걸리잖아요.

이건 한번에


배가 좀 고프다 싶으면

닭가슴살(통조림)이나 크래미넣어서 만들면 든든하셔요.



재료:시판무쌈1통,

야채(양배추, 깻잎, 파프리카, 닭가슴살통조림)

옵션:당근, 크래미





요건 크리스마스파티때

만들었던 무쌈입니다.



사이드로 거들기만했는데

인기 최고였지요.




닭가슴살을 넣어서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저녁에 출출할때 맥주랑

돌돌이무쌈 만들어서 드세요.




부담도없고 빨리만들수있고

재료도 구하기 싶고


맛있겠죠? ㅎㅎ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싶어

이미지로 만들어봤어요.



딱보면 알겠지요?





시판무쌈 한통을 촘촘히 저런식으로 깔아주세요.

닭가슴살을 넣으실때는 4줄정도로 다 사용하시구요.




닭가슴살 안넣으실때는 시판무쌈1통으로

줄 만들면 됩니다.




저렇게 깔아주시고.



깻잎은 채 썰어서 넣어주셔도 되구요.

무쌈위에 깔아주셔도됩니다.


요요요요후후후후






채가 생각보다 많이 안들어요.


너무 많이 썰어서 남기시면

그냥 드셔야하니까 조금씩만 준비해주세요.


무쌈 위에 준비한 재료를 올려서 김밥싸듯이

돌려서 싸주시면 끝입니다.



보통들 땅콩소스 찍어서 드시잖아요.

저는 소스는 안만들고 그냥 먹어요. ㅎㅎ



그래도 땅콩소스도 알려드릴게요.




땅콩소스


땅콩버터6
올리고당3
간장2
식초3
다진마늘


옵션:마요네즈


마구마구 섞어주세요.

농도는 탄산수나, 사이다로 하시면됩니다. ㅎㅎ






요무쌈은 깻잎을 깔아서 만든거에요.

색감이 조금 다르죠.ㅎㅎ



저기는 크래미,닭가슴살,피망,오이가

들어갔어요. 맥주는 필수죠!!




펜션 놀러갔을때 단골메뉴 ㅋㅋㅋ

펜션가시면 고기만 구워먹지 마시고요.


상콤하게

상콤하게 상콤하게


돌돌이무쌈 인기짱짱짱!!!!


펜션요리도 다양하죠?

저는 개인적으로


무쌈, 꼬앨밥 추천합니다.ㅎㅎㅎ




꼬앨밥

후라이팬에 고추참치넣고 밥넣고

볶아서 계란후라이 만들어서 올리면 끝




가을에 놀러간 펜션에서

만들어 먹었어요.


햇반2, 고추참지큰것, 계란후라이3개 ㅋㅋㅋ



맨밥먹는거 보다 진짜

진짜 한번 더 강추



저기 무쌈보이시죠 ㅋㅋ

저는 진짜 자주 해먹어요.



만들때마다 이쁘다는 소리도 많이 듣고

맛있다고 신기하다고 ㅎㅎ




보통 무쌈이랑 재료는 똑같은데

모양은 전혀 다른 특별한무쌈이니까



남자친구랑 놀러갔을때?

부모님 대접할때?

손님들 오실때?




만들어서 솜씨발휘해보아요. ㅎㅎ




다른 요리가 많을때는 닭가슴살 빼고 저렇게

야채만 넣어서 말아주세요.


냠냠냠냠냠


아 그리고 손님 오실때에는 가장 먼져 만들어주시고

위생팩에 넣어서 냉장고 넣어두시고




상차림 하실때 제일 마지막에 꺼내서

칼로 잘라주시면 됩니다.


예쁨받고싶습니까?

돌돌이무쌈 만드시면 분명




예쁨받으실꺼에요.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