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결산]2017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또다른시작 :D #맛집 #상위3%부지러너 #10개월차 #10만방문자 #200포스팅 #상위1%공감

2018. 1. 5. 00:28일상이야기

티스토리에서

2017년의 추억을 결산해주었네요!

 

흐흐흐흐

 

시작하길 잘했다!

 

2017 티스토리 결산이야기!

 

 

.

.

 

 

이렇게 기록해두니 참 좋네

2018년에도 고고고!

 

 

결산 작업한다고 힘들었겠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야근하셨겠쥬?

ㅜㅜ

 

디자인도 예쁘고 구성도 예쁘고

기다린 보람이 있네;

 

나의 2017년 티스토리결산

"우리 내일도 볼까요?"

 

 

엇 나의 티스토리 이름이

 

 

 

뭐라고 두근 두근!

사실 결산 되는거 오늘 하루 종일

눈 빠지게 기다렸다!

 

.

.

 

흐흐흐

 

뭔가 시험을 끝내고

성적표 받는 기분!

 

 

 

내블로그 결산 페이지에

대표 문구 입력하기

 

 

평범한 하루가 주는 살고싶은

하루를 이야기 합니다.

 

.

.

 

나의하루

 

.

.

 

소중한하루

 

 

 

 

짜잔!

 

2017년의 하루가 모여서

어떤 스토리를 만들었는지 볼까?

 

 

/////////////

 

 

축개업 님이 우리 내일도 볼까요? 에서

평범한 하루가 주는 살고싶은 하루를

이야기합니다.

 

칭찬해주세요!

 

 

#맛집

#상위3%부지러너

#상위5%댓글부자

#10개월차블로그

#10만방문자

#200+포스팅

#상위1%공감

 

10개월차 블로그에 타이틀 많이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짜앙

 

 

 

나의 이야기

 

대구

생각

사람

고기

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내 머릿속 같아!!!

 

 

올해도 #맛집 많이 다녀야지!

 

잘먹고!

잘사는게!

나의목표!

 

함.께.합.시.다.

 

 

 

 

나의 검색 1위

 

역시나 밥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압력밥솥은 사랑입니다!

 

.

.

 

 

다들 집밥 먹어요!

 

*생각보다 생각처럼 압력밥솥으로

밥하기 쉬워요~* [포스팅참고]

 

 

초반에 쓴글이 인기가 많네

시간이 지나면서 그런건가?

 

ㅋㅋㅋㅋ

 

압력밥솥: 10744

 

감사합니다.

 

 

공감 받으면 진짜 기분 좋은데

29명의 하트!!

 

 

집밥으로 집들이하기!

집들이메뉴 뭐 그까이꺼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이 모여 사랑이 됩니다.

하트하트

 

.

.

 

참고로 로그인 없이도

공감버튼은 눌러진답니다.

 

2018년도도 공감 많이 주슈

 

 

공감이 많은게 댓글도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찡긋

 

.

.

 

결산 잼있당

 

 

헤헤헤

2017년 포스팅에 댓글이 236개

 

.

.

 

 

생각보다 댓글도 많았네

이맛에 블로그 하쥬!!

 

.

.

 

 

첫 시작은 그냥 생각없이 한번해볼까?

였는데 꾸준히 해냈다!

 

 

잘했어 축개업!

 

.

.

 

지금처럼 즐기면서 재미나게

잘해보자!

 

 

 

우리 내일도 볼까요?

칭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