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결산 이벤트 100명 선정 명함+굿즈 당첨

2018. 2. 8. 14:41일상이야기

작년 2월 말 부터 시작한

티스토리 블로그

[TISTORY]

 

.

.

 

2017년 티스토리

모두의 결산 했는데~

 

 

100명 안에 들었다.

 

------------------------------------

 

감사하고요~

선물까지 보내 주신다고 하니

더 좋을뿐이고

 

ㅋㅋㅋㅋㅋㅋ

 

뭔가 당첨된 기분이라 업업

 

 

2017년 추억이 고스란히 올라가있는

나의 티스토리 블로그

 

.

.

 

어제 저녁에 갑자기 티스토리에서

알림이 와서 들어가보니

 

엄워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이야기 명함"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해 주세요.

 

.

.

 

 

 

짜잔~

메일을 클릭해보니!

 

.

.

.

.

 

 

 

메일 왔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함 정보 입력하기

 

클릭해서 정보 입력하면 ~

 

.

.

.

 

선물 배송 오면

포스팅할게요~

 

 

*2018년도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