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강연]스타강사 김미경 초청강연 여우당 [대구엑스코]

2017. 9. 4. 15:53일상이야기

2017.09.03[일]

대구 엑스코 [특별강연]

스타강사 김미경 초청강연 여우당

자들이여, 우아하고, 당당하게 살자

 

제1부: 오프닝토크

제2부: 재테크강연

제3부: 김미경의 여.우.당

마무리(!) - 건강주스(해독관련)

 

 

.

.

 

tvn 어쩌다어른에서 활약이 대단했던

김미경님(?)의 강의를 들을 기회가 생겼다.

 

인스타그램에서 사전신청 후

주말에 친구랑 룰루랄라

 

.

.

 

어찌들 알고 사람들이 이렇게 온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00명 가까이 오신 여자분들과 함께

좋은시간 되었쥬!

 

.

.

 

 

말하는 사람과 그 말을 받아들이는

마음은

사람마다 다 다른법이쥬!

 

아래의 글들은 강의를 듣고

제가 해석한 개인적인 생각들입니다.

 

 

제1부: 오프닝토크 시작!

 

분위기 메이커였던 웃찾사 개그맨

조우용님!

진짜 개그맨은 개그맨이구나 하는 !!

ㅋㅋㅋㅋㅋㅋㅋ

 

자신의 상황을 개그로 승화시키다니

대박!

 

.

 

[마음 가짐에 따라

인생은 유쾌해질 수 있다.]

 

 

 

제2부: 재테크강연

 

.

 

이분도 진짜 말잘하시고, 똑똑하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

 

.

.

 

이런 강연이 무료인 이유는

이런 협찬사들이 있기 때문이죠?

서로 윈윈~

 

재테크 강연도 나쁘지 않았어요.

 

 

------------------------------------

목적에 맞게 전략적으로~

선저축을 습관화!

급여에 50% 적금(조기교육중요)

금융에 민감하게 반응하자!

------------------------------------

 

.

.

 

하아

이제 저 이율도 안녕!

돈을 어찌 모아야할까요?

ㅜㅜ

 

 

 

제3부: 김미경의 여.우.당

기다리고 기다리던

김미경님(!)의 강연시작

 

,

,

 

 

살아온 경험과 그 시간들에서 알게 된

생각들을 이야기 해주면서

 자연스럽게 강의가 시작되었쥬!

 

하고 싶은 것도 경험도

많은 50대의 멋진여자!

 

 

-------------------------------------------------------------

메모한것들

기록

 

 

내 나이 32살

돈도 없고

집도 없고

"정상이다"

[지금은 행복을 만드는 시기]

 

 

가족?

가족 구성원이 모두 커야 하는 것

 

.

.

 

 

괜찮은 여자가 되자!

 

벗어나지 못한다면

내가 사는 이곳을 최고의 곳으로 만들자

 

 

우울증?

나랑 사랑하는 증거!

나에게 질문하자!

답이 있을 테다!

 

#가장 즐거운 시간을 위해서

 

나의

가장 행복하고

가장 즐거운 시간은

아직 오지 않았다.

 

뭐 하고 싶니?

[음]

.

.

 

직접벌자!!!

 

 

하고 싶은 것->무조건 시작

생각나는 것->즉시 하자

 

 

.

.

.

 

하늘은 스스로 돕 는자를 돕는다!

#오늘을 바꾸자

 

끊임없이 노력하자.

자기 일상을 책임지며

나의 생계도 집중!!

 

 

운다는 것=우울하다는 것

( ' ')

나에게 질문해야 한다는 것

 

벗어나지 못한다면

나를 바뀌어야하는 것

 

내가 성장하고 있는 그 무언가

"자존감"

 

내가 하고싶은 것

내가 해야하는 것

 

[물음표]

 

.

.

.

.

 

 

잘 만나게 움직여야지!

 

 

.

.

.

 

적금

돈을 모아야지!

(저건 내돈이 아니야!)

 

 

------------------------------

 

가족들, 시댁, 친정 모두 책임지며 살았고

그 책임 모두 해내고 있고 자신을 위해 자기계발도

꾸준히 하고 계신다니! 진짜! 엄지척

 

 

 

.

.

 

나의 자리를 만드는건

나의 힘과 나의 능력이지!

 

암만!

 

.

.

 

 

 

 

포스팅 하다보니 생각나서

어쩌다어른 방송보고 저장해놓은

옛날 일기? 자료!

 

 

 

 

 

 

 

 

 

 

 

 

 

 

 

실제 강연을 봐도, 티비 강연을 보아도

김미경님(!)은 자신을 위해 스스로 깨닫고

움직여야 한다는 걸 알려주는 듯!

 

 

.

.

 

고로

행복해지고 싶으냐?

 

나이는 상관없다.

시작하라!

나 자신을 위해서!

 

 

 

.

.

.

 

#3년뒤나의모습이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