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향수 르플랑 섭지에 유채피우다 향기나는여자! ㅎㅎ

2017. 2. 13. 10:53아는여자/리뷰

르플랑

섭지에 유채피우다.

[제주 패브릭 퍼퓸]

300ml

 

 

주말에 띵굴시장에서 구매한 섬유향수입니다.

우연히 지나가다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페브리즈를 썻었는데

유해성논란 있고 사실

사용하기가 싫더라구요.

 

은근 예민함

 

 

제발 먹는거!입는거!아기들꺼! 사람쓰는 것 들

에 장난치지맙시다!!

 

섬유향수

제주패브릭퍼퓸은

 

믿을만하겠죠?

 

섬유향수이니 만큼

향기 종류가 많았는데요.

 

저는

섭지에 유채피우다를 구매했습니다.

 

 

다음번에는 비자림도 좋을거 같고, 파우더향 같은게

있었는데 은은하니 좋더라구요. ㅎㅎ

 

 

 

케이스가 너무 예쁘죠?

글자중독

 

저런 케이스 디자인해보고싶다는!

 

 

 

이름은 누가 이렇게 예쁘게 지었을까요?

써보기도 전에 이름에 반하다.

 

JEJU FABRIC PERFUME

 

 

섭지에 유채피우다

 

노란 유채 꽃봉오리에서 피어나는

귀엽고 은은한 허니 플로럴 향

 

올해도 섭지엔 앙증맞은 노란 꽃방울들이

해시한 낯빛을 들어낸다.

 

제주의 변덕스런 겨울을 이겨내고

스스로도 대견스럽다는 듯

 

무리지어 피어 있는 유채는 가장

먼저 따스한 봄의 생명력을 전한다.

 

시같아요. 어쩜 좋아

 

#섭지에유채피우다 #제주패브릭퍼퓸 #르플랑센트

 

 

집에 오자마자 뿌려 보고싶었지만

청소를 안해서 그 다음날 환기시키고 청소하고

 

꺼내 보았습니다.

 

두근두근

 

 

섬유향수는 각종 섬유의류, 침구류, 커튼, 천소파 신발

어디든 뿌릴 수 있을거같아요.

 

탈취효과, 향기까지 덤으로 ㅎ

 

설명해주시는 분이 방에도

그냥 허공에 뿌려도 된다고 하셨어요.

 

 

 

입구에 하얀색 플라스틱 보이시죠?

 

저는 저거 빼야 뿌려지는 줄 알고 뺄려고 하니

안빠지더라구요.

 

힘으로 잡아당겼다는!

 

그럼 안됩니다.

 

 

저기 오픈 글자 보이시죠?

 

저기에 플라스틱 튀어 나와있는

부분을 돌려 주시면

 

촥촥촥

 

잘 뿌려진답니다.

 

사용하고 다시 반대편으로 돌려 놓으면 끝.

 

사용법은 쉽죠?

 

제가 침대 쇼파, 이불에 뿌려보았는데

처음에는 향기가 약하다 싶더니

 

 

시간이 지나니까 은은하게 오래 가더라구요.

잘때 이불에서 향기가 솔솔솔.

 

 

출근 전에도 코트에 뿌려보니

버스에서 공기가 상쾌하더라구요.

 

나만 느끼나?

 

처음이랑 시간이 지나고 나면 향이

조금 다르니까 더 매력있습니다.

 

향수대용으로 가능할거같아요.

 

 

가격은 띵굴시장에서는

15,000원에 구입했구요.

 

 

인터넷에서는 검색하면 나오니까

잘 찾아보시고 구매하세요.

 

배송비포함해서 2만원안에

구입가능한거같아요.

 

가격대는 조금 있는편이지만

질이 좋으니까! ㅋ

 

다써보고 좋으면

다른 향기도 사봐야겠어요.

 

나 오늘 향기나는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