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맥스슬라이딩리빙박스 정리하고 살자!! 제발 !!

2017. 2. 12. 20:01아는여자/리뷰

방 구석구석 책 때문에 방이 너무 지저분해보여요.

책 수납장 사려다가 옷정리도 할겸



roomax

루맥스슬라이딩리빙박스



샀어요.

집에오니까 똬

배송 도착했네요. ㅋㅋ



구매좌표.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548392787&xfrom=&xzone=




38,700원(배송비포+함)

즉시할인 28,880원+쿠폰할인3,000원+카드할인

32,820원에 구매했어요.



루맥스슬라이딩리빙박스

대형/아이보리/32,820원



사이즈는

대형:W454xD411xH410(mm)




아무리 우울해도

택배받으면 기분좋아.



다들 그렇죠?

ㅜㅜ 아 지름신



그래도 필요한거니까 사야죠.ㅋㅋ


맨날 쓸때없는거 산다고 엄마한테

혼나는 1인





칼은 항상 신발장안에

언제 어디서든 택배를 뜯을 수 있게!

ㅋㅋㅋㅋ



왜 안꺼내지냐고 혼자 썽질 썽질

마음만 급해서 혼자 난리



저 위에 보면 길죽한 박스하나 보이시죠?

저거 빼고 꺼내니까 쏙 빠지더라구요.


택배포장상태

100% 만족'-'




대형2개 시켰는데

하나는 조립이 되어있구요.



하나는 뚜껑만 분리 되어있어요.



당황 하지않고 뚜껑 위에서 꾹 누르면

간편하게 조립 가능하니까





첫 느낌 아이보리 색이

너무 깔끔하더라요.



예쁘게 나온 아이보리색상

(집이랑 어울려 잘 어울려)



물건을 넣는 입구도 슬라이딩 형식이라 넣고 빼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같아서 만족.



색상이  그레이/아이보리/민트/스모그


다른색상 섞어서 사용해도

예쁘더라구요.



저는 그냥 2개만 써볼까해서 구매한거라

아이보리 색상으로 통일




저는 구매하지 않았지만 바퀴도

따로 구매하실 수 있으니


이동하면서 사용하고 싶다!

그러시면 바퀴도 구매하세요.





아주 간단한 조립 설명서

설명서가 있긴한데 정말 위에서 꾹 눌러만 주시면

가능하니까 조립걱정은


넣어둬 넣어둬



뚜껑을 꼽으시고 저걸 당기면

앞에 문을 넣었다 뺏다 가능합니다.


그러면 조립끝!!




안에 공간이 진짜 넓어요.

구매할때 사진으로 봤을 때 보다

실제로 보니까 더 넉넉함.


중형 살까 고민했었는데 대형사길 잘했음.


저는 자주입는 청바지랑 옷은 안에 넣고 책은

그 위에 올려 놓았어요.





정리전-

덩그러니 덩그러니




정리후-


책 수납장도 빨리 사야겠어요.

그럼 박스는 아래위로 쌓아서 사용하면


공간이 좀 더 넒을 거같아요 ㅎㅎ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ㅎㅎ


항상 정리한다고 고민고민

밝은 색상이라 먼지와 전쟁을 해야될거같아요.


먼지 안생기는법 없는가 ㅜㅜ



맨날 닦아도 맨날 생겨 왜이래 !

청소는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