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비산동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쇼핑목록 흐흐

2017. 2. 12. 16:42아는여자/리뷰

코스트코랑 조금 다른

양은 많고 싸게 살수있는

트레이더스입니다.



코스트코는 멀어서 요즈음은

트레이더스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지갑이 왕창 열리니까

멘탈 잡고 쇼핑하시길




이마트 트레이더스

주소: 대구광역시 서구 팔달로 54 (비산동)

전화: (053)714-1234


쇼핑시간: 오전 10:00 ~ 오후 23:00





휴무일: 매월 2/4주 일요일



주차를 하고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 내려가는 중입니다.


모든상품의 가격거품을 없앳습니다.


코스트코는 연회비가 있지요?

여긴 NO연회비


좋아요.


결제카드도 제한이 없구요.


입구에 쿠폰북도있으니까

들어가시기 전에 잘 확인해서 쿠폰 적용받으세요. ㅎㅎ






요거요거 사러 갔다는


미니 돌 트리플바 8,980원

미니가 새로 나왔더라구요. 맛도 여러가지로 섞여있고

먹기에도 간편해서 너무 좋으네요.


가방에 넣어서 출출할때 똬



지금 와인 할인하고 있더라구요.

그냥 지나가다가 하나 담아 왔어요.


미안더 메를로 쉬라

7,800원


젤 싼거골라왔어요. ㅋ

맛 없으면 요리로 쓸까 싶네요.

 

[별로입니다]



개이득


저 탄산수 빠 거든요.

탄산수에 요거 넣어서 먹으면 시원하니 짱짱



원래 하나에 만원하구요 가끔 홈플에서

반값할 때 구입하는데


여기는 4개 만원 대


쁘티첼 미초 그린애

10,940원



블루베리베이글

6,480원


하나만 찝어서 계산하려는데

1+1이라고 하나 더 가지고 오시라고


후다다다닥

너무 많으니까 나눠먹어야겠지요.



베이글은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토스트기에 데워 먹으면 됩니다.



금방 만든 토스트는 자르기 힘드니까

냉동실에 10분~20분 두었다가

칼로 자르면 쉽게 깔끔하게 자를 수 있어요.



잘라서 위생팩에 넣어 묶어서 먹고싶을때

꺼내서 먹으면 됩니다. ㅎㅎ




동원개성왕새우만두

9,480원


보통 마트에서 파는것 보다 양이 더 많아요.

비비고 먹다가 갈아탓어요.


만두국 끓일때 왕새우만두로 끓이니까

느끼하지도 않고 비린맛이 덜하더라요.



비비고에서도 새우만두 출시했던데

다음에는 그걸로 먹어 보아야겠어요.


요요베이베맛있어 ㅋㅋㅋㅋ



따옴주스 730ml 3

7,680원


색감이 너무 이뻐요.

맛도 좋구요. 얼음 2~3개 넣어서

시원하게 원샷


따옴 좋음 너무 좋음



거품을 없앤 합리적인 가격의 새로운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1


필요한 것 만 쇼핑하시길 바래요.

지름신은 위험해위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