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탄산수]세계 판매 1위 싱하 소다 워터[singha soda water]

2017. 6. 13. 10:03아는여자/리뷰

싱하소다워터

[태국탄산수]

 singha soda water

325ml

 

오래지속되는

강한 탄산이 매력적인 싱하탄산수

 

.

 

.

 

 

 

저번에 백화점 갔다가

우연히 발견했지요.

흐흐흐

 

탄산수 빠로써 이번 여름은 너다! 라는

느낌을 똬!

 

.

.

.

 

 

집에 돌아와서 최저가로 한박스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 가는 것보다 나으다! 라는

합리화를 하면서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렸지요.

 

저는 24병에

2만원초반대로 구매!

 

 

배송은 생각보다

빨리 오더라구요.

 

 

사실 탄산수도 좋아하지만

저 병이 너무 예뻐서

끌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뭐라고!!!

 

 

뭐 그냥 한번 사본다는 마음으로!

[다들 그렇게 호기심에 사고 그러는거죠??]

 

.

.

 

 

저는 평소에는 [씨그램]을 먹고 있어요.

 

씨그램도 탄산이 쌔다면

쌘쪽에 속하는데

이건 얼만큼인지 궁금궁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택배수령기스타트]

 

 

집에 도착하니 현관앞에 박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묵직한게 이거구나 싶더라구요.

사실 유리라서 걱정이 많이 했는데

 

왠열

 

 

 

뜯어도 뜯어도 자꾸 나오는

박스때문에 몸에 열났음

 

ㅡㅜ

ㅋㅋㅋㅋㅋㅋㅋ

 

박스가 딱딱하고 겹겹이 되어있는  

포장이라 칼질 조심하셔야하구요.

그 덕분에 깨진거 없이 잘왔네요.

 

캬악

 

유리병에 들어있으니

예쁘구나

 

 

 

외출할때 한병 챙겨서

사진찍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열정적이야]

 

유리병이라 무거운데

저병에 빨대하나 꼽고

 

쪼옥 먹으면 목이 타는듯한

시원함과 탄산을 느낄 수 있어요.

 

 

진짜

처음 느껴보는 탄산!

 

저 병 그대로 한 두 입 정도 먹고

청액기스 넣었더니 병에서 탄산이 뿜뿜

 

활화산처럼 마구마구 솟아오르는데

탄산에 시껍

 

ㅜㅜ 

 

오래 두어도 탄산빠짐이 덜 하다는데

아직 오래 두어보지 않아서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병씩 기분 내기도 좋고 탄산도 강해서

스트레스 풀리네요.

 

병이라 무거워서 그게 좀 단점인데

그게 또 예뻐서 장점 ㅋㅋㅋㅋ

 

.

 

.

 

 

 

탄산은 진짜 소문대로 짱짱이구요.

맛은 그냥 무맛이에요! [탄산 다 똑같죠?]

 

저는 콜라, 사이다는 안 즐기지만

탄산 없이는 못살아유

 

ㅋㅋㅋㅋ

 

탄산은 나에게 시원함을 줬어! 

 

.

 

.

 

.

 

 

자몽청 담아서 자몽에이드 해먹으면

진짜 엄지척 하겠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자몽은 사계절 즐길 수 있는 과일이니까

다른 청 다먹고 담아봐야겠네요.

 

올 여름은 시원하게

큭큭

 

 

 

뭘 잘꾸 할려고 하는지

심심한가봐유

 

 

.

.

.

 

같이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