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반고개무침회 푸른회식당 포장맛집 추천!!

2017. 6. 26. 09:55즐기는여자/맛집탐방

푸른회식당

주소: 대구 서구 달구벌대로375길 14-1
지번: 내당동 884-11

053-552-5040

매일 06:00 - 23:00 연중무휴

 

.

.

 

무침회 포장의 경우 빨리나와서

전화예약 안하셔도 됩니다.

 

 

반고개 무침회는 워낙 유명하쥬?

ㅋㅋㅋㅋㅋ

 

골목안에 무침회 가게가 많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

푸른회식당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침회골목 가시면 워낙 가게도 많고

가게마다 사람도 많아서

취향것 골라 가시면 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처럼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여기 추천합니다용.

 

깔끔하게 맵고, 먹으면 먹을수록

입맛당기는 집이쥬

 

가격은

 

가서 먹으면 

중: 14000, 대: 18,000원입니다.

포장은 대자로만 가능하세요!!! 

 

가서 드시면 국이랑,

밑반찬도 주시구요.

 

포장하시면

반찬, 국물은 포장안되구,

납작만두 추가로 주문하셔서(2,000원)

집에서 편하게 즐기시면

행복이쥬

 

.

.

 

양념도 듬뿍 주시니까

남은건 나중에 비빔면이나,비빔국수

활용하시면 굿굿굿 ^^*

 

 

포장해서 집에 도착하면

납작만두 구워주시고

 

재료 양푼이에 넣어서

요리조리 비벼주시고

 

마지막에 참기름

뿌려주시면

 

완성!

 

.

.

.

 

이날 양념이랑, 야채도 너무 신선해서

진짜 맛있게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성인3명기준

 

 

집들이나, 반찬없을때 강추합니다.

저희는 2달에 한번은 꼭 먹는듯

 

가격대비 진짜 맛있는 외식 :D

ㅋㅋㅋㅋㅋㅋ

 

간단하게 계란찜이나, 호박전 구워서

먹어도 맛있을듯 히힝

 

또 먹곱

 

 

60%쯤 먹었을때 

접시에 조금 덜고 밥 넣어서

비벼비벼

 

오른손으로 쉐키 왼손으로 쉐키

깨뿌리고, 김가루 뿌리면~~

 

2차전 시작 

 

.

.

 

너무 맛있다며

 

최고!!!

 

 

사계절 항상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포장메뉴 흐흐흐흐흐 짱짱

 

맥주한캔 진짜 맛있게 원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먹을때는

깔끔한 카스가 짱이쥬!!!

 

.

.

 

 

한주가 또 시작되었네요.

 

재미난 일주일 보내요.

저도 열심히 일시작!!

 

흐흐흐

 

틈나는데로 밀린 포스팅을

올리겠어요.

 

-----------------------------------

여기 가오리찜도 맛나요.

2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