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네이처]제주도 유기농 금귤 새콤달콤 금귤효능까지~

2017. 4. 1. 23:31아는여자/리뷰

며칠 전에 과일안주 먹을때

조금 나온 금귤

맛보고 너무 맛있어서 주문했어요.


앓이


근처에 과일가게는 없고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지금이 금귤 철 이더라구요.


인터넷에 금귤 파는곳도 많고

검색해서

상품평 괜찮은 금귤을 결제했는데


우연히 인스타그램 보다가

헬로네이처에서 유기농금귤

있다고 올라와 있어서

취소하고 다시결제


ㅋㅋㅋㅋㅋ


양은 좀 작아도 껍질채 먹는과일이라

농약안쓴 유기농 인증마크가있는

금귤을 구매했어요.


(유기농인증받기힘듬)


배송도 하루만에



맛있어서 후기 남깁니다.

ㅋㅋㅋㅋ


헬로네이처/제주도 서귀포

금귤 500g 5,500원


3통구입 ㅋㅋㅋ



배송상태가 정말 좋더라구요,

위에 비닐뽁뽁이? 같은걸로 덮어서

신선하게 안전하게

하루만에 도착했습니다.


아이좋아



ㅋㅋㅋㅋ


하나 꺼내서 씻어서 먹어 보고

이건 후기를 남겨야 한다며

사진을 찍기 시작했어요



난 좋아하는 것에

열정적이야




새콤달콤 풍성한 맛이 가득

제주 유기농 금귤


유기농으로 재배해 껍질째

안심하고 즐기는 금귤


01

전국에서 찾기 힘든 유기농금귤


02

제초제 NO

살균제 NO

살충제 NO


03

나무에서 꽉차게 익은

달콤새콤 풍성한맛


04

먹기좋은 크기로만 선별

(15~25g)


유기농 금귤은 제주의 수려함이

온화하게 펼처진 한라산 능선이

끝나는 서귀포에서 이슬 맞고

자란 귀한 유기농 금귤


낮과 밤의 온도차가  큰 한라산

끝자락에서 자라 더 달면서도, 가장

따뜻하다고 알려진 최남단 제주도

서귀포에서 자연 그대로 천천히 꽉 차게 익어

맛이 풍성하고 진하다네요

ㅋㅋㅋㅋ


(출처:헬로네이처)



일단 헬로네이처 금귤 보니까

믿고 잘산거 같구요.


껍질 깔 필요없이

씻어서 먹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좋으네요.


껍질도 먹는 과일이라

그 만큼 안전한지 걱정되는데


유기농으로 재배한 금귤

짱짱짱




그럼 금귤의 효능도 알아볼까요?


감귤류 중에 껍질째

먹는 과일은 없죠?

금귤은 플러스100점


귤도 껍질에

비타민이 많아요.

금귤은 껍질째 먹으니까

비타민C를 더 풍부하게

섭취가능하겠죠?

감기예방에도 좋아요.


금귤에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많아서 피로회복,

면연력에도 효과가 좋구요.


혈액순환이 좋지 못해

몸이 자주 붓는 분들에게 좋아요.


술을 해독해주는

효과도 있으니

안주로 먹으면 좋다는거?

(아잉 좋아)


이제 그 효능을

제가 다 흡수해버리겠어요.



유기농이라 반점같은게

막 있어요.


보기에는 좋지 않지만

(저는 신경안쓰임)


맛은 진짜 시쿰새콤달콤

딱 내스타일이야.

ㅋㅋㅋㅋ


어제 한통 다 먹었어요.


저 만큼 먹다가 한통 다 씻음

다 씻어서 먹다가 실온에 놔 두고

다음날 먹으니까


실온에둔 금귤은 달콤하더라구요.

(신맛이 좀 빠짐)


새콤한걸 좋아하면

냉장고에 보관 후 바로 드시고


너무 시다 싶으면

실온에 뒀다가 드셔보세요.



하하하하


한동안

앓이



한통은 그냥먹고

한통은 금귤청 담을거에요.


좋다 신난다

유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