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포장맛집]추천 단골맛집 수주식당 베리베리굿

2017. 4. 21. 16:02즐기는여자/맛집탐방

수주식당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81길 58
지번: 대구광역시 중구 종로1가 94-3

070-8183-7809

 

 

띠로로롱롱롱

 

안녕하세요~

떡볶이 안맵게 포장이요!

 

전화로 주문하고 찾으로 갑니다.

기본 20분정도 걸리는데 도착시간 맞춰서

 

 

만들어 주신답니다.

항상 밝게 전화를 받으셔서

먹기전부터 기분이

 

룰루랄라

 

기본 떡볶이가 매워서

안맵게 해달라고해도 매워요.

 

 

매운거 못드시는분은 다른메뉴를

추천드립니다. 하하하하

 

나는 좋아하니까

맨날먹고싶다옹!

 

직접가서 먹으면 더 맛있는데

포장도 너무 잘해주셔서

ㅋㅋㅋㅋㅋ

 

아쉬운거 없이 맥주랑

벌컥벌컥

 

처음에 떡볶이만 주문하고

고로케는 추가로 되냐고 물어봤더니

해보신다고 하셔서 도전!

 

포장개봉

 

빠밤

 

집이랑 가까워서 그런가

바삭함이 살아있었음

ㅋㅋㅋㅋㅋ

 

 

감자고로케

9,500원

 

고로케의

단점은

 

.

 

,

 

양이 너무 작다는것

 

고로케의

장점은

 

.

 

,

 

딱 질리지 않게

맛있다는 것

 

 

고로케는 비닐포장에

잠그지 않으시고 포장해주셔서

눅눅함이 없었고

 

샐러드도 소스랑 비벼 주셔서

바로 맛있게 먹었어유.

 

접시에 담으면

준비완료

 

매운떡볶이먹고

고로케 한입 똬 먹으면

조합 짱이구요.

 

 

해물떡볶이

16,000원

 

이날 국물이 넉넉해서 그런가

떡도 촉촉하고 간도 딱 잘맞아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ㅜㅜ

 

당면 더 있었음 좋겠다는

개인적인 생각

ㅋㅋㅋㅋ

 

조금 들어있는 당면이

참 맛있더라구요.

 

으앙 부족해

 

 

멸치추먹밥

-천 만원-

 

 

매운음식에 주먹밥이

빠질 수 없죠잉

ㅋㅋㅋㅋㅋㅋㅋㅋ

 

멸치 넣어서

조물조물

 

음식은 조합이 중요하고

생각하는 1인 입니다.

 

꿀맛같은

저녁식사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최고의 포장음식

 

기회되면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날씨가 더워지니까 맥주가

더 땡기는 계절입니다.

 

헤헤헤

 

긍정에너지만 가득채워서

주말 알차게 보내고 만나요.

 

제 블로그는 주말은 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