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종로]생생정보통 탐해 글쎄? 티비맛집 불신 불신

2017. 4. 14. 10:31즐기는여자/맛집탐방

탐해
주소: 대구 중구 종로 46-1
지번: 종로1가 60-5
070-4208-9696

 

오잉

 

정말 맛있는집도

타이밍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왜 그런생각을 했냐면은

 

ㅋㅋ

 

저 저번주에 탐해 갔었는데 조개가 없다고

손님을 못받더라구요.

 

우와

 

얼마나 잘되길래 그런가 싶었더니

생생정보통에 나온 맛집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못 먹어서 더 먹고싶은 사람마음

날 잡아서 다시 출동했어요.

 

대기사람이 많을까봐 먼저 도착한 제가

자리를 잡고 메뉴를 주문했다지요.

 

 

 

밖에는 작아 보여도 안에는 테이블도 많고

사람도 많고 진짜 잘되더라고요. ㅋㅋ

 

혼자 있기 그래서 자리잡고

좀 있다오려고 했더니

사람이 많아서 그건 안된다고

ㅋㅋㅋ

 

그럼 뭐 자리에 앉아있겠다고

뭐 이제 쑥스러움도 없고 혼자 잘 기다림

ㅋㅋㅋㅋㅋ

 

제가 친구들 기다리는 동안에도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더라구요.

 

친구들 오는동안 사진찍고 놀기!

 

 

 

메뉴를 볼까요?

 

탐해: 바다를 탐하다

싱싱한 활어회와 해산물

 

응? 응? 응?

싱싱한 해산물?

 

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

 

 

예쁜조명

ㅋㅋㅋㅋㅋㅋㅋㅋ

 

맛도 있으리라

당연히 맛있을거라고

확신하며 기다려봅니다.

 

친구들과, 조개를

 

 

난 원산지도 중요하니까

ㅋㅋㅋㅋ

 

저희들은 조개찜 대자

49,000원

 

 

주문을하면 기본 옥수수, 라면땅, 번데기를

기본으로 가져다 주시고 커다란

철판솥에 불을 켜주세요.

 

거기다가 주전자에 있는 육수를

 

콸콸콸

 

15정도 지나면 알람이

울리는데 그때 드시면 됩니다.

 

처음 익기전에 상태를 안보여주시니

기다리는 동안 기대한가득

ㅋㅋㅋㅋ

 

 

짜잔

 

뚜껑오픈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까지만 해도 침꿀꺽하면서

 

사진 찍는다고 난리 난리

 한가득 조개를 보며 설렘가득

 

우와우와 했었죠?

 

 

 

왼쪽에는

콩나물 한가득이 있고 사장님?종업원이

 

전복손질 후

콩나물육수에 파랑, 후추를 넣어서

 

쉐키쉐키

 

비벼주시면 손질은 끝

이제 먹으면 됩니다.

 

 

 

들어있을건 다있어요.

문어, 조개, 가리비, 전복, 만두, 계란 삼겹살, 호박

 

전 만두가 젤 맛있었어요.

계란이랑

계란 진짜 잘익었더만유 하하하하

 

 

이사진을 찍고 뭐지? 했습니다.

사진은 이제 그만찍고 조개를 시식했지요.

 

가리비를 한입 먹었는데

 너무 말라서

 

오잉

 

뭐죠? 뭔가요? 가리비만

그런거겠지하면서

 

다른것도 입에 넣어보니

짭기만하고 조개상태가 너무 안좋았어요.

 

ㅜㅜ

 

그래서 포스팅 시작할때

타이밍이 중요하다는게

 

오늘 준비된 재료가 별루였던거겠죠?

 

다른날은 맛있겠죠?

 

티비맛집이라면서요!

화가난다

 

 

과하게 들어간 후추와 조개국물

 

국물은 쏘쏘했어요.

(후추만 조금 빼면)

 

그 좋은 조개로 만든 국물에 후추를

저만큼 넣어야 되는이유가 있나?

ㅋㅋㅋㅋㅋ

 

 

조개에 실망해서 좋은말이 안나옴

 

 

생생정보통은 어른들도 많이 보시는거아시죠?

그래서 그런가 가족단위도 많고

어른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티비에 언제 나온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포스팅전에

다른 블로그나, 인스타봤을때는

 

조개상태, 퀄리티가 너무 좋더라구요.

이날만 그랬는지

조금 변했는지 알수가 없네요.

 

 

문어 너는 작았지만

그래도 먹을만했다.

ㅜㅜ

 

지금 조개 엄청 맛있는철인데

조개 너마져 ㅋㅋㅋ 나를 실망시켰어.

 

그리고 조개찜에

칼국수 포함이면

(올린글들보니까)

 

먹는 중간에 달라고 말 안해도

칼국수 먹을건지 물어봐주시던가!

 

저는 지나고 나서야 알았음

ㅋㅋㅋ

 

제가 처음 갔는데 그걸 어찌알고

달라고 합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오랜만에 불평불만생기네

 

 

 

술먹겠다고 초코우유까지

준비해서 갔는데

세명이서 한병으로

 

 

먹었는데 배고파

흥도 안나고

 

 

입맛은 주관적이며 평소에는 상태가 너무

좋은 조개들과 재료들이 준비되어있으리라 믿으며

저는 이날의 감정을 격하게 표현한 바입니다.

(2017.4.13)

 

 

탐해

나 너를 탐하지 않으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차로 놀러가기전에 

친구가 인형 선물 가져와서

마지막에 업되더라구요.

 

먹었는데 배고파서

당황스러웠지만

 

인형 표정봐

 

내 표정이니?

내 마음이니?

 

항상 완벽한 맛을 내는건 어렵겠지만

그래도 초심을 잃지 않으시길 

ㅋㅋㅋㅋㅋ

(그 초심 저는 모릅니다)

 

하하하하하

 

맛있는거 챙겨드시고

기분좋은 주말보내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