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대구동성로점 4F 치즈축제 애슐리 다녀왔어요.

2017. 4. 11. 09:30즐기는여자/맛집탐방

애슐리 대구동성로점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 36 4층
지번: 동성로2가 45 한국투자신탁
053-253-1031

 

샐러드바 디너

19900x2=39,800원

 

음식은 누구랑 함께 먹느냐에 따라

그 맛이 달라지는거 같아요.

 

자주는 안가지만 애슐리만의 맛이

가끔 생각나기도 하죠?

 

오랜만에 애슐리방문

즐겁게 다녀왔어요.

 

ㅎㅎ

 

아주 배가고픈 시간!

바로바로

퇴근시간

 

배고픔을 달래러

가볼까유?

 

 

지금 애슐리는

치즈축제중

 

 

 

짜잔

 

동아쇼핑 애슐리만

이용하다가 동성로점 오랜만에 왔어요.

 

위치는 한일cgv 맞은편4층입니다.

 

 

봄이니까 외쳐요!

cheese Ashley

 

두근두근

 

치즈메뉴로 가득한

애슐리 접시에 담아 볼까요?

 

 

안으로 안내해주는거

밖에서 먹겠다며!

 

왜 안으로 집어

넣으시는지 모르겠다옹

ㅋㅋㅋㅋ

 

운 좋게 창가자리로 착석

 

자리 좋고

기분 좋고

 

이제 먹어볼까요?

 

 

시작점에 항상 자리잡고있는

고기메뉴

 

치킨이랑 폭립

 

폭립 위에도 치즈가 똬!

요즘 치킨은 패스

ㅋㅋㅋㅋ

 

폭립은 살도 많고 보들보들하니

맛있더라구요.

비린맛도 없고 양념도

 

쏘쏘

 

볶음밥도 2~3가지있고

볶음우동은 매콤하니

입맛

 

살리고 살리고

 

 

치즈축제인 만큼

치즈 볶음밥도 추가요!

특별한맛은 없다요!

 

 

이거말고!!!! 까르보나라

떡볶이가 더 좋은디

 

애슐리 까르보나라 떡볶이

돌려다옹

 

 

이날은 피자에 빠져서

종류별로 다 먹었어요.

 

빵도 담백하고 치즈도 맛있고

종류가 2~3가지 있었는데

 

접시에 자꾸 피자올림

ㅋㅋㅋㅋ

 

피자가 먹고싶었나봐요.

 

양것 맛있게 찹찹찹

 

 

샐러드 종류는 다른접시에 따로 퍼서

함께 먹었어요.

 

바로 보이는 요 닭고기샐러드는

국내산이라 좋았음

ㅋㅋㅋㅋ

 

와사비? 연겨자?

톡쏘는 맛이 좋아서
접시에 마구마구 담고요.

 

 

피자다!

요 토마토 소스 피자보다는

담백한 치즈피자가 더 좋았어요.

ㅋㅋㅋㅋ

 

피자먹었는데 또 먹고싶네.

 

 

샐러드담고 소스고르고

리코타치즈 올려서 똬!

 

애슐리에서 치즈 질리도록 먹네요.

ㅋㅋㅋㅋㅋㅋ

 

치즈는 사랑이쥬?

 

 

 

애슐리 치즈케익은

맛있는거 아시쥬?

ㅋㅋㅋㅋㅋ

 

저기 보이는 츄러스는

 

딱딱하고 기름 범벅에

맛보고 화나더라구요.

너 뭐냐?

ㅜㅜ

 

 

쏘쏘한

크림로제파스타

 

 

토마토 스피니치 파스타

 

 

할라피뇨 갈릭파스타

ㅋㅋㅋㅋㅋㅋ

 

이거 엄청 매움 따끔따끔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또 생각나는맛

ㅋㅋㅋㅋㅋㅋ

 

 

애슐리에서 빠질 수 없는

망고

 

망고만 그냥 따로

있었음 좋겠어요.

 

다른거 피해서 망고만

 

샤샤샤샤

 

 

첫 접시는 배가 너무 고프니까

고칼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맘 알쥬?

 

 

먹다보니 국물생각나서

우동한그릇 ㅋㅋㅋ

 

기대안했는데 면도 탱탱하고

국물도 맛있더라구요.

 

쏘쏘

 

 

꼬들꼬들 단무지

김가루, 김치조금 쑥갓으로 마무리

 

호로록

 

국물

꿀꺽

 

잘먹었습니다.


 

후식은

치즈케익 패션후르츠

 

패션후르츠는 3개 더먹음

새콤새콤새콤

 

새콤의 끝판왕

 


익숙한 맛이라 실패없는 한끼

ㅋㅋㅋㅋ

 

수다떨면서 식사, 후식 한자리에서

다 가능하니까 좋았어요.

 

 

먹으면서 수다도 왕창 떨고

ㅋㅋㅋ

음식 가지러 간다고 흐름이 살짝

깨지긴 했지만요. ㅋㅋㅋ

 

지금 치즈축제하니까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해보세유~

 

흐힝?

 

근데 왜 딸기메뉴가 없지?

여기만 없는가봉가?

 

.

.

.

그래도 즐거웠던 데이트

 

그녀랑 먹으면

다 맛있어 다 좋아

 

보고있어도 보고싶은

ㅠㅠ

 

우리 또 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