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카페]대구중앙로역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4100원

2017. 4. 10. 13:54즐기는여자/맛집탐방

스타벅스 대구중앙로역점
주소: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582
지번: 남일동 36-1
053-424-3326

 

호호

 

버스타고 출근할때마다

지나가는 스타벅스 대구중앙로역점

 

매장도 넓고 바 테이블도 있어서

집에서 일 안될때

작업하러 가도 좋겠다 싶더라구요.

 

현실은

-_-

집에서 벗어나질 못하네

 

 

그 근처에서 저녁먹고

스타벅스 탐방 갔습니다.

 

ㅋㅋㅋㅋ

 

입구 들어가자마자

좋다앙

 

넓고 쾌적하더라구요.

 

사람 많이 없을 때 가서 그런가

더 좋은가봉가

 

집에서 가장 가까운 스타벅스매장

앞으로 여기 매장 많이 이용 할 거 같아요.

ㅋㅋㅋㅋ

 

사진 많이는 못찍었지만

그래도 구경해보슈

 


 

이런거 보면 그냥 못넘어감

ㅋㅋㅋㅋㅋ

 

직업병인가봉가!

 

레몬그린티피지오

스파클링 음료네요.

ㅋㅋㅋㅋ

 

새로운 거 도전 안 하는 편이라

맛은 궁금한네요.

 


 

 

카운터

 

매장마다 인테리어는 비슷해서

다를게 없어요. ㅋㅋㅋ

 

체인점의 장점이자 단점이죠?

 

깔끔깔끔

 

 

매장이 참 넓어요.

테이블도 많고 의자도 많고

ㅋㅋㅋㅋ

 

1인도 편히 앉을 수 있게

바 테이블도 몇 군데 있어서 좋더라고요.

 

스타벅스 중앙로역점

좋아아아아아아

 

 

 

아메리카노

4100원

 

저는 개인적으로 스타벅스커피

좋아합니다.

 

진하고 신맛도 많이 안나고

ㅋㅋㅋㅋ

 

커피는 호불호, 개인취향에 따라

맛도 다르게 느껴지니

ㅎㅎㅎ

 

 

가장 좋아하는 곳에서

즐기시면 됩니다.

 

저는 체인점 중에서도 스타벅스 커피가

제일 무난하지 않나 싶네요.

 

스벅은

아이스 카라멜 마끼야또

맛있오 최고얏

 

 


꽃도 피고 바람도

 

살랑살랑

 

나무에도 잎이 나기 시작하고

맴도 설렘설렘

 

커피 한잔 사서

걷기만해도 좋으네요.

 

ㅎㅎㅎ

 

 

옛날에는 자기 전에 커피 마셔도

잘 잤는데 이날 밤늦게 커피 마셔서

새벽에 잠 못 자고 난리였음 ㅋㅋㅋ

 

커피를 종일

너무 많이 마셨나 봐요.

 

ㅠㅠ

 

좋아하는것도

넘치면 힘이드는군요.

늦은밤 커피는 ㅜㅜ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고생이 많으시죠?

 

그래도

 

상쾌한 저녁에 커피 한잔 사서

산책 즐기시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이번주도 화이팅!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