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 해주는 밥]저녁추천 국물 당면 떡볶이 밥까지 비벼서 똬

2018. 6. 5. 18:07일상이야기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남이 해주는 밥

 

 

.

.

 

나의 떡볶이 맛집은

#써니표

 

 

 

언니 표 떡볶이가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떡볶이

 

:D

 

.

.

 

매콤하면서 ~

조미료도 안쓰는데 감칠맛 최고~

 

.

.

 

 

당면 사리, 라면 사리

뭐든 다 잘 어울리고

 

마지막에 꼭

밥까지 비벼 먹고 싶게하 는

국물맛

 

 

나는 딱 저 만큼 국물이 자박한

떡볶이가 좋다.

 

양배추, 양파, 파

떡, 오뎅, 사리 양념과 어울려

최강 맛으로 탄생~

 

크아

 

 

나랑 비슷하게 양념을 만드는거 같은데

맛이 다른 언니 표 떡볶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기다리지 못하고

뭐든 빨리 만드는 성격인데!

 

.

.

 

언니의 요리는

뭔가 신중해

 

 

 또 먹고 싶다.

 

그래도 이 떡볶이의 1등 공신은

나의 맛집 발견 덕분이다.

 

인정?

 

저 떡집 떡볶이  진짜 맛있엉!

나만 알고싶엉

 

 

떡이랑 야채 다 먹고~

 

남은 국물에

김치랑 치즈 넣고 김 올려 마무리!

 

.

.

 

한입 한입

얼마나 맛있는지!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