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카페]공유 maxim 카누아이스라떼[KANU ICE LATTE]

2017. 8. 17. 11:35요리동영상

카누아이스라떼(10T)

가격: 4천원후반대~

열량: 65Kcal

 

KANU는 새로운 커피 New coffee,

새로운 카페 New cafe의미하는 브랜드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 KANU에서
새로운 커피 메뉴를 소개합니다.


차가운 물에 잘 녹아, 언제 어디에서나

커피전문점 수준의
아이스 라떼를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

.

 

생각보다 맛이 너무 좋아서 깜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궁금하쥬?

 

 

카누라떼보다

아이스라떼가 더 맛있음

ㅋㅋㅋㅋㅋㅋ

 

더 진한느낌이고 이 가격에

이런 라떼의 맛을 즐길 수 있으니

 

맛에반함 :D

 

10T에 5천원 정도하니까

1T에 500원 정도라 한다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재료 다 넣어도

1,000원에 행복이지요.

 

.

.

 

제가 만드는 아이스라떼

살짝 공개합니다.

 

 

 

박스 디자인도

시원하니 예쁘네요~

 

 

원래는 그냥 라떼사서 한잔씩 먹었는데

여름되니까 시원한거 땡겨서

 얼음 넣어서 먹다가~

 

아이스 나와서 사봤는데

아이스로 만드니까 훨씬 맛있더라고요~

 

흐흐흐흐흐

 

집카페 최고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자주는 안먹고 그냥 기분전환겸

한잔씩 먹는데 ~

 

저는 아메파! ㅋㅋㅋ

 

언니는 요즘 아이스라떼에 푹 빠져서

아이들 등교시키고 라떼먹는

그 시간이 제일 행복하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이제 맛있는

카누아이스라떼 만들어볼까요?

 

컵에 아이스라떼1T

준비해주시고~

 

하나만해도 진해서

2개까지 안해도 됩니다.

 

 

카누아이스는 가루로 되어있어서

찬물에서 잘 녹아요~

 

 

차가운 생수를 준비!

 

 

가루가 풀어질 정도로만 생수를 넣어서

쉐키쉐키 해주세요!

 

 

저의 팁!

 

아가베시럽입니다.

여기에 아가베시럽을 조금 넣어주면

카라멜 마끼야또 같은 맛이 나더라고요~

 

짜앙!

 

 

잘 풀어진 커피에 아가베시럽을

취향것 넣어주시고~

 

다시 쉐키쉐키

 

시럽은 너무 많이 저어주지 마시고

 

살짝살짝

그냥 돌려서 풀어지게만~

 

 

그 다음에 우유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사진에 보이는 우유양보다

2배까지 넣어주셔도 맛있어요.

 

저는 약간 진한맛을 좋아해서

저 정도만 넣고 얼음 샤샤샤샤샤샤

 

그날 기분에 맞춰서

 

진하게

부드럽게

 

 

.

.

.

 

 

 

 

마지막으로 얼음만 넣어주면

 

완성

 

*진짜 맛있는 라떼 완성*

 

.

.

.

.

 

카페에 파는거랑 비슷한 맛이 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누아이스라떼 만드는법

만드는법 간단하게

동영상으로 촬영했어요.

 

1. 생수에 아이스라떼 1T를 풀어준다(물 조금)
2. 아가베 시럽을 취향껏 넣어준다. (많이 젓지 않기)
3. 우유를 넣어준다.
4. 얼음투하
5. 완성

 

.

.

.

 

여름엔

아이스커피!

 

 

 

이렇게 맛있는데 혼자 먹었네요.

엄마도 한잔 만들어 드려야겠어요.

 

.

.

 

빠밤

 

 

ㅋㅋㅋㅋㅋㅋ

누구에게는 이 커피가 행복을 주네요.

 

..

 

벌써 바람이 시원하네요

곧 가을이 하하하하하

 

건강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