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단골빵집]수성구 한샘플래그샵 샘베이커리 Ssem bakery

2017. 3. 17. 17:50즐기는여자/맛집탐방

샘베이커리

주소: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2435

두산위브더제니스아파트
지번: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179
053-742-1949

 

두산위브더제니스1층 한샘플래스샵

내에 있어요~ 찾기는 쉬워요.

 

10시30분부터10시까지

키친오픈시간: 10:30~19:30

(샌드위치, 파스타, 브런치, 샐러드, 수프)


빵사러 가는 발걸음은 항상

룰루랄라


여기는 너무 멀어서

근처 있을때나

날 잡고 다녀온답니다.


 

빵이 쫄깃해

빵이 참 맛있오.

 

 

이 사진만 저번 방문때 찍은

재탕사진

 

 

마음이 너무 급해서

빵만 사고

 

후다닥

다음 장소로 이동한다구요

 

 

이해해주세요.

막 담느라 정신 없었어요.

 

차 타고 가는길

배고팟어 배고파

 

 

샘베이커리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찰치즈고구마

 

 

모양이 바뀌고

가격이 500원이 올랐네요.

 

먹어보니 먹기가 조금 불편해요.

저 볼록한 부분은 공갈빵처럼

공기가 들어가있어요 ㅋㅋㅋ

밑에는 크림치즈가 들어가있구요.

 

윗부분을 뜯어서

크림치즈를 감싸서 먹어야할듯

 

옛날 모습으로 돌아오면

안될까?

 

 

스콘2,200원

 

으앙

너무 좋아!

 

스벅 스콘맛이 나는데요.

가격대비 너무 맛있어요.

 

스콘스콘하니 ?!

많이 달지않고 꾸덕하면서

커피랑 먹으면

배도 부르고 맛있어요.

 

다음에 가면 2개~3개

살까봐요.

초코맛도 있고

종류가 3가지 정도 되니까

골라먹자구요 ㅋㅋㅋ

 

 

단밭빵이 너무 비싸다

오바

 

쌀단밭빵이라 비싼거냐?

먹고싶은데 너무 비싸서

못먹었어요.

 

먹고 싶어서

사진만 찍음

 

 

나 팥빵 좋아하는데

ㅜㅜ

 

 

요즘 식탁에 관심 많은 1인 입니다.

집에 식탁을 들이고 싶은데

엄마한테 혼날까봐 참는중

 

 

사실 그건 핑계고

식탁 사면

진짜

 

집순이 될까봐

집만 너무 좋아할까봐

 

 

 

 

샘베이커리 내부사진인데요.

보시면

 

아기 의자가 많이 보이시죠?

 

그 말은 즉 아이들이랑 함께

가셔도 좋을거 같아요.

 

브런치도 하니까 한샘구경하시고

출출하실때 가보는걸로!

 

나도 브런치 먹고싶네

 

헤헤헤

 

이상 저의 단골 빵집

샘 베이커리였습니다.

(저는 먹는것만 맨날 먹어요.)

 

지겨운 여자 같으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