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신세계백화점8F 젤라띠젤라띠 아이스크림 캬악

2017. 3. 15. 15:12즐기는여자/맛집탐방

젤라띠젤라띠 대구신세계점

주소: 대구 동구 동부로 149 8층
지번: 대구 동구 신천동 1506

대구신세계백화점

8층
053-661-6894

 

대구 신세계백화점 젤라띠젤라띠
아주 핫한 아이스크림을
소개해드립죠!

 

아놔

 

저는 처음 한입먹고
이거 뭐냐?

 

뭐지?


아이스크림에

밥?'-'

 


이천쌀

이천 특산쌀로 만든

베스트셀러 젤라또

 

딸기

제철 국산 딸기를 60%이상

넣은 리얼 딸기 셔벗

 

두가지 맛으로

컵을 선택하고

 

 

빨리 먹어야죠!

사진 찍을 시간 없죠!

 

 

가격은

4,500원

(컵/콘 가격동일)

(2가지맛)

콘을 주문하면 초콜릿을

넣어준다네요!

 

아이스크림

가격 참 사악하네요.

ㅋㅋㅋㅋㅋ

 

근데 화 낼수 없는게

맛이 참 좋으네요!

ㅜㅜ

 

딸기는

지금 제철이니까

한번쯤은 도전!

다음에는 글쎄 ㅋㅋㅋ

 

 

이천쌀 아이스크림이

대박

왜 베스트 메뉴인가 했더니

 

잘~

알겠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이랑

쌀이 어울리는게

말이 됩니까?

 

우유맛과 쫀득한 찰진 밥알이

씹히면서 아 매력있어!

 

한번 먹으면

두번먹고 세번먹엉

 

다음에는 새콤한

키위나, 레몬 도전

 

이천쌀은 다음에도

무조건 무조건이야!

 

1인 1아이스크림은 사치

나눠 먹자

너무 비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