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시]선물받았어요. 홍시효능, 홍시보관, 홍시를 알아보자!

2017. 11. 7. 10:33아는여자

10월~11월이 제철인

감(홍시)

 

어제 형부가 홍시를 선물로 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똑하게 알고 먹으면 좋으니까

포스팅해야죠?

 

헤헤헤헤헤헤헤

 

.

.

 

 

 

달달 부들 맛있는

홍시효능

 

.

.

 

 

숙취해소에도 따봉

[술이 깰 수 있게 도움을 아뵤오]

 

홍시에는 비타민A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해요.

그래서 눈의피로와

시력향상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면역력강화]

 

홍시에는 떫은맛을 내닌

디오스프린이라는 타닌성분이

변을 단단하게 해줘서 식중독이나,

설사증상에도 좋고요~

 

홍시안에 있는 스코폴레틴이라는 성분은

나쁜 콜레스테롤을 제거,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혈관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좋겠죠. 고혈압에도 좋죠.]

 

.

 

 

.

 

 

 

부작용

타닌성분을 과잉 섭취하면

변비에 걸릴 수 있어요. [5개이상]

많이 먹으면 살쩌!

 

 

궁합

바나나랑X

꽃게랑도 X

 

 

*드실때 하얀심은 제거하고 드세요*

변비를 유발하는 그것 !!

 

.

.

 

[가위로 싹둑]

 

 

 

홍시 보관은~  통[락앤락이나]

김치냉장고에 수분없이 넣어두면 뭉개지지 않고

먹을 수 있지만 그것도 아주 오래는 불가능하니

 

.

.

 

제철일때 구매하신

홍시는

 

냉동실에 얼려서 드세요~

[꼭지를 때고 얼리셔도 됩니다.]

그럼 먹기편하겠쥬?

 

.

.

 

#아시스홍시

 

 

.

.

 

그럼 겨울내내 여름까지 ~

생각날때 꺼내드시면 됩니다.

 

냉동실에 있는 홍시는 먹기전에

미리 꺼내서~ 냉장고에서

해동하면 더 맛있어요~

 

 

갈아서 아이스홍시주스도 해먹고

숫가락으로 퍼묵어도 맛있고

 

 

.

.

 

 

흐흐흐흐

 

술먹고, 하나씩 꺼내 먹어야겠네요.

 

 

 

.

.

 

 

가을에는

과일도 식재료도 풍성하네요.

[마음도 풍성해지길]

 

.

.

 

좋군좋아

 

 

헤헤헤헤헤

#형부땡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