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카페]앞산 설빙 딸기빙수, 청포도빙수

2017. 3. 9. 15:37즐기는여자/맛집탐방

설빙 대구앞산점

주소: 대구광역시 남구 현충로 43-2
지번: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 501-4

053-623-8955

 

날 좋은 날 저녁 먹고 배불러서

소화시키러 밖으로 나갔어요. ㅋㅋ

 

원래 디저트 배는

따로 있는 거 아시죠?

 

작년에는 설빙 자주 다녔는데

메론빙수먹고 실망해서

안가다가

 

갑자기 딸기 빙수 땡겨서 오랜만에

쉬리리릭

 

광코점이 맛있는데 거기는

주차가 힘들어서

흑흑

 

체인점이지만 맛이 조금씩

다른 이유는 손맛때문인가봉가?

 

그래도 앞산설빙은

넓어서 좋답니다.

 

 

앞산 설빙은

 

1층, 2층

2층은 1층보다

마감시간이 빠르더라구요.

 

저희는 9시 넘어 도착해서 

1층에 자리 잡고

메뉴 주문을 했답니다.

 

 

 

생딸기 설빙: 9,900원

리얼 청포도 설빙: 9,900원

 

가장 기본으로

흐흐

 

청포도는 처음 먹는거라

 

*상기 이미지는 연출 컷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알고 시키지만

ㅜㅜ

똑같이는 만들 수 없는가요?

 

 

 

생딸기설빙 입니다.

위에 찹쌀떡은 쫄깃쫄깃 맛있구요.

 

안에 팥을 따로 달라고

했어야하는데 깜빡.깜빡

 

빙수에 팥은 안좋아해서

크크크

 

팥만 덩그러니 남았다는!!

 

이날은 딸기도

새콤달콤 맛있더라구요.

막 새로운맛이다 ! 최고다!

이런건 아니구요

 

 

상상하는 맛 딱 그맛

 

딸기시럽이 달달해서 연유는

안뿌려도 되겠더라구요.

 

우유얼음은 샤샤샤한느낌!?

딸기와의조합

 

쏘쏘합니다.

 

 

리얼청포도설빙 입니다.

 

요즘 청포도가

맛있어서 그런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청포도가 너무 헐빈했지만

좀 많이 올려주시지 ㅜ.ㅜ

 

청포도위에

새콤한시럽이 뿌려져있던데

 

같이 어울러지니까

맛있었어요.

 

 

저는 이날 딸기보다

청포도가 더 맛있더라는!!

 

드라이브 겸,

커피말고 빙수땡길 때!

근처볼일있을 때!

 

가보세요!

ㅎㅎ

 

단!

빙수맛이

맛있을 때도 있고

맛없을 때도 있고

맛이 일정하지가 않아요.

 

청포도도 너무 쪼끔이라

ㅋㅋㅋㅋ

강력추천은 아니에요.

 

과일이 주재료라 과일 맛에

영향이 가는 거 같아요.

 

 

참고하세요!

개인적인 입맛입니다.

 

 

 

봄이오니

내 맘이 설레는구나

왜 설레는지는

알다가도 모르겠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