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성로] 페이스북 맛집 토스트집 맛있나봄 탐방 후기!

2017. 3. 3. 18:05즐기는여자/맛집탐방

페이스북맛집으로 핫한

토스트집 방문 후기

 

맛있나봄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4길 61

클럽AU1층
지번: 대구광역시 중구 삼덕동1가 22-1

클럽AU1층 
053-257-1936

 

 

영업시간

월, 화: am11:00~pm22:00

수~일: am11:00~am03:00

 

클럽 건물1층에 있는 맛있나봄

영업시간을 보니 춤추고 나와서 배고플때

먹는사람들도 많은가봄

ㅋㅋㅋ

 

여기는 

페이스북 맛집이라고들하죠?

하하하

 

저도 며칠전에 맛있나봄

사진과, 영상을보고

해서 부랴부랴 찾아갔습니다.

 

기대기대

 

토스트를 좋아하는데

요즘 토스트집이 잘 없잖아요.

 

학교 다닐때는 근처에 꼭 있었는데 ㅜㅜ

 

그 사진들과 영상을 상상하며

가벼운 발걸음으로 슝슝

 

 

메뉴는 다양하네요.

생각보다 가격이 높게 느껴지네요.

이미 맛을 본 1인으로써

 

 

저희는 모둠토스트로 2개 시켰어요.

누구 줄려고 샀는데 못주고

다른 맛 살걸 ㅜㅜ

 

모둠 토스트라 함은

여러가지 재료들의 조합으로

맛이 없을 수 가없으니까

기대기대 

 

5분 지났나

일하시는분이 토스트 하나 시켰냐고

저희 2개시켰다고

폰 결제 된거 다시 보여드림!

 

손님도 많지 않았는데

왜그러시나욤.

 

하.하.하.하

 

 

SNS 올린거보여주시면

14온스아메리카노 공짜 이벤트

진행중이더라구요.

 

저희는 포장이라 패스

 

 

맛있나봄

053-257-1936

 

포장을 개봉해볼까요

.

.

.

.

.

 

 

 

 

1차로

제가 페이스북으로 봤던,

사진과 영상이랑

너무 다름에 놀랐구요 ㅋㅋㅋ

 

페이스북 광고

이제 못믿겠네

 

2차로

소스가 너무 달고 너무 달고 달아

야채보다 소스가 너무 많아서

먹기에도 불편하고

소스맛이랑 햄맛만 나더라구요..

소스뭉탱이

 

소스가 심하게

많아

 

다른 토스트는

괜찮을까요.

ㅋㅋㅋㅋ

 

어린이들은 좋아하려나!

이삭토스트가 역시 짱이군!

 

뭐! 진짜 아 정말 

맛없어는 아니였구요.

 

배고플때나 당땡길때는

맛있게 먹을려나 ㅋㅋㅋ

 

기대를 너무해서

실망이 큰것 뿐이야

흑흑

 

이삭갈래 ㅜㅜ

 

이상으로

페이스북맛집

맛있나봄토스트

탐방 끝

 

아쉬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