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나만 알고싶은 단골맛집 상인동 바지락칼국수 1인자!

2017. 3. 1. 23:38즐기는여자/맛집탐방

흐잉 이집 포스팅하려니

맴이 두근두근합니다.


저녁에 먹었는데도 또 먹고 싶은 맛


대구 맛집 중에 몇 년 동안 꾸준히 다니는

칼국수맛집 입니다.


다른 곳이랑 비교불가

바지락도 듬뿍, 면도 탱글 국물은 시원

3박자가 고루고루 갖춰진 최고의 맛집 입니다.

 

간단메모

요즘 바지락제철이라 더 맛난것

바지락 2~4월

껍질이 깨지지 않고 윤기가나는것


강고집참바지락칼국수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배로 245

상인화성하이츠아파트
지번: 대구광역시 달서구 상인1동 750
053-639-4224



제가 바지락도 좋아하고 면도 좋아해요

바지락과 면이 만났는데 어찌

맛이 없을 수가 있을까요?


여긴 아는사람들만 찾아가는곳이라

많이 유명하지는 않아요.

유명해지는건 싫네요 ㅋㅋ


그래도 맛있으니까


오늘 제가 보여드릴게요.
함께 보시죠!
ㅋㅋ
저 지금 뭐하는거죠?하하



강고집 바지락 칼국수

생새우바지락칼국수

7,000원


양도 푸짐하고 진짜 최고 입니다.


메뉴중에는 면없이

바지락탕 메뉴도 있어요.

(가격은같음)


술먹었을때 해장으로 최고일듯

ㅋㅋㅋㅋ

아직 바지락탕은 시켜본적없어요.



면이 너무 맛있거든요.

밥도 말아 먹고 싶은데

먹다보면 양이 너무 푸짐해서

결국엔 못먹어요.


바지락은 먹으도 먹어도 끝이 없는 푸짐함

마지막까지 까먹어야 합니다.


면도 탱글탱글탱글

국물은 시원시원


진짜 너무 맛있어요.


여기 테이블은 4테이블 정도 밖에 없어요.

매장이 좁으니까 타이밍 안 맞으면

많이 기다리셔야합니다.


방문하실때 예약전화 하고 가시면

손님도 파악할수있고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드실 수 있으니

전화하시고 방문하세요!


053-639-4224





요것은 청양고추절임 입니다.

좋아하시는분들은 처음 드실때 팍팍 넣어서

매콤하게 드시더라구요.


생고추가 아니라 절임이니까

드셔보시고 넣으시길 ㅎㅎ




여기가 대박이라는게

김치겉절이가 너무너무 맛있어요.

바로바로 무쳐주시니까 배추가 살아있어요.




양념이 적당히 달콤, 매콤, 맛있구요.

칼국수에는 겉절이가 맛있어야

진정한 칼국수 완성 아니겠어요?


부족하면 바로 챙겨주시는

넉넉함까지 최고입니다요.





칼국수 안에는

바지락, 애호박, 파, 생새우로만

맛을 내셨는데 어찌

이렇게 시원하고 맛있을까요?


조미료 맛은 전혀 안나요.

좋은 재료를 쓰시는 거겠죠?


여기는 테이블도 많이 없고

작은가게지만 한번가면

또 생각나는 집


아는 사람만 찾아가는 맛집!

나만알고싶은 맛집!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좋은건 함께


뭐지 마음으로 포스팅중인데

광고같으시죠? ㅋㅋㅋ

(너무맛있는집)



칼국수 6,000원 할때부터 다녔는데

다닌지 엄청 오래된 곳이에요.


나의인생칼국수


골목안 작은가게지만 좋은 재료 쓰시고

맛도 한결 같으시니

맛보시면 후회없으실꺼에요.

ㅎㅎ


상인동 가실일 있으시면

메모해두셨다가 방문해보세요.


대구칼국수맛집

최고봉


여긴

없어지면 슬플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