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포장맛집]밖에서 못 먹을 때는 포장해서 집에서 즐기면 되쥬

2017. 3. 1. 12:46즐기는여자/맛집탐방

주말 아닌 주말 같은 평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어제 마치는데 갑자기 매운게 확 땡기는거에요.

스트레스 받았나봉가!


헤헤 오늘도 최고의 조합으로

포장해서

집에서 맥주랑 즐겼습니다.


얼마나 맛있던지 싹싹 비웠어요.

함께 보시죠!


오늘의 메인은 반고개 무침회입니다.

무침회 골목에는 아주 많은 집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제일 맛있는


푸른회식당
주소:대구 서구 달구벌대로375길 14-1
지번: 대구 서구 내당동 884-11
053-552-5040


저는 여기가 최고로 맛있더라구요.

매콤매콤 납작만두랑 함께 먹으면 진짜 맛있쥬?




반고개무침회

18,000원


납작만두

2,000원


매장에서 먹으면 소, 대자로 선택할 수 있지만

포장은 선택불가 무조건 만팔천원 입니다.


양이 푸짐하니까 집들이나,

손님왔을때도 좋은 메뉴가 될거같아요.


주문하실때 꼭 납작만두도 함께 주문하셔요.

납작만두는 직접 구워드시면 됩니다.


무침회는 납작만두에 싸먹어야

맛있쥬?


푸른회식당 무침회는

매우니까 매운거 못드시는분은 ㅜㅜ


첫입도 매콤하고 중간쯤 먹으면

후후후후



하면서도

멈출 수 없는맛!

제가 매콤한거 좋아하는거 아시죠? ㅋㅋ


가격대비 아주 맛있는 외식메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오징어, 무침회야채, 양념, 쌈

이렇게 포장해준답니다.


양념은 다 넣으면 너무 많으니까


버리지 마시고 뒀다가

비빔면이나 다른음식에

활용하셔도 괜찮아요.


양념이 맛있으니까!

그래도 오래 보관하지마유.


제가 별걸다 ㅋㅋㅋㅋ



만두도 바싹 구워서 함께 먹어야죠.



첫입은 납작만두랑


납작만두 맛있게 구워서 그위에 무침올리고

쌈싸 먹으면 후미 겁나 맛있당께요.ㅋㅋㅋ


사투리가 튀어나올만큼


맥주 시원하게 따르고

지.화.자

좋다 건배


요즘 미나리 철이라 미나리 너무 먹고싶었는데

실컷 먹었네요. 향긋하니 맛이 너무 좋아



두번째 함께할 메뉴는

매콤한 음식에 곁들일 건강김밥



양팀장김밥 비산점
주소:대구 서구 국채보상로 369
지번: 대구 서구 비산2.3동 389-5
053-551-8878


원래는 김밥파는사람들 자리였는데

최근에 건강김밥 양팀장김밥으로 변경했어요.


밥이 현미밥이라 먹을때 까실한데

먹고나면 속이 편하드라구요.


무침회가 매우니까 매울때 한입먹어주면

매운맛을 이겨낼수있지요 ㅋㅋ


2줄이면 충분해

곁들임 음식이니까!




엣날돈가스

5,000원


맥산돈가스
주소: 대구 서구 달서로 174
지번: 대구 서구 비산2.3동 506-1
053-939-0842


약간의 부족함은 맥산돈가스에서~

반고개 무침회 찾으면서 맥산돈가스에서

미리 주문하고 찾으러 갔습니다.


돈가스+우동


오늘 돈가스가 두툼하니 맛있드라구요.

ㅋㅋㅋㅋ 뭔들

일 끝나고 배가 너무너무 고팟어요.

흑흑



면도 탱탱하고 시간이 지나도 많이 불지 않아서

포장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호.로.록



반고개무침회

납작만두

양팀장김밥

맥산돈가스


빠질 수 없는 한가지

맥주


오늘 대구포장맛집 조합은 어때유?

밖에서 먹으면 더 맛있겠지만

이렇게 다양하게 먹을 수 없으니까!


오늘도 대성공이네요.

자주 먹는 집이라 실패없는 조합이죠 ㅎ




무침회: 20,000원

김밥: 4,000원

돈까스: 8,000원


32,000원의 행복


모두 건강하고 맛있는거 드시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삼일절

1919년 3월 1일, 한민족이 일본의

식민통치에 항거하고, 독립선언서를

발표하여 한국의 독립 의사를

세계 만방에 알린 날을 기념하는 날.


오늘은삼일입니다.

항상 감사하는마음으로

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