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배달맛집]서구 취향저격 숯불달갈비 푸마시 대박추천

2017. 4. 19. 17:51즐기는여자/맛집탐방

푸마시

주소: 대구 서구 서대구로45길 37-1
지번: 평리6동 606-10

053-522-5689

 

배가 너무 고팟던 어느날

뭐 시켜먹을거 없나 고민하던중에

배달앱을 아주 열심히 봤더랬죠

ㅋㅋㅋ

 

그러던중 평점도 너무 좋고

사장님 한줄이

눈에 빡 들어오더라구요.

 

그것이 무엇이냐 함은

"저희 업소는 1년 전부터 매장영업을 하였고

단골 손님들의 권유로 배달영업을 시작하였...."

(줄임)

 

ㅋㅋㅋ

배달좀 시켜본 1인으로써

 

매장을 함께 운영하는 집이

깨끗하고 맛있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평리점

두찜도 그렇고

ㅋㅋㅋㅋㅋㅋㅋ

 

우연인가 여기도 평리동

 

 여기는

 

맛있는데 양이 많아서

혼자는 안됨 저도 찜해놨다가

며칠 지나고 시켜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이거 먹을려고

며칠을 기다린

가여운 1인 되겠씀

 

너무 맛있게 잘먹어서

포스팅도 열심히 자세히 적을 예정

ㅎㅎㅎ

 

서구쪽 사시는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매장운영+배달가능맛집)

 

뭐먹었는지 보여드릴께유

 

 

 

푸마시

0535225689

 

저는 숯불닭갈비를 주문

2000원을+해서 고등어구이를 추가하고

가격은 21,000원 결제했습니다.

 

빠밤

 

배달은50분걸렸음

7시30분기준

 

 

배달시켜서 봉지열때

음식쩐내를 아시나요?

배달음식 왔을때 특유의 그 냄새

정말 ㅜㅜ 식욕을 떨어뜨리는 그 냄새

 

알랑가몰라

 

특히 이런 고기집배달의 경우

냄새가 더 심하거든요.

 

근데 여긴 안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포장상태 완전 좋고 깨끗함

 

 

기본반찬

 

저 마요네즈

샐러드 안좋아하는데

여기껀 기본도 맛있고 난리

 

살쩌

 

ㅠㅠ

 

 

이것은 2천원의 행복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고

먹고 싶은데 해먹기 힘든

 

생선

ㅋㅋㅋㅋ

 

2천원만 추가하면

고등어구이도 먹을수있어요.

살도 도톰하고 비린맛도 안나고

굽기도 좋고 맛있어

 

아이들 있는 집은

어른들은 숯불구이먹고

아이들은 계란찜에 고등어구이

ㅋㅋㅋ

 

좋아좋아

 

다 좋데

ㅋㅋㅋㅋㅋㅋ

쉬운여자 아닌데

 

 

하나는 양파절임 소스

하나는 재래기 소스

 

작은배려가 맛과감동을

만드나봐요.

 

소스들도 너무 깔끔하고

야채상태도 진짜 좋아요.

 

쌈 많이 싸먹을려고 야채사오라고

했는데 ㅋㅋ 쌈이 남았어요

 

 

계란찜 이렇게 큰데 주는데 봤음?

ㅋㅋㅋㅋㅋㅋ

 

계란찜은 추가아니고

옵션입니다.

 

공짜옵션

 

김치오뎅탕이나

계란찜중에 선택하면됩니다.

 

헤헤헤헤헤

 

김치는 중간산을 사용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계란찜 초이스

 

대성공

 

 

숯불달갈비(국내산)

ㅋㅋㅋㅋㅋ

 

터벅터벅하지 않고

적당히 매콤하면서 진짜 맛있던데요!

 

닭다리살이라 아쉽지만

그래도 잘먹었어요.

 

 

쌈싸서 한입

재래기랑 한입

 

계란찜 먹고

 

 한입

 

생각보다 빨리 식어서 불위에서

먹으면 더맛있을거 같은 생각

 

진짜 뭐먹지 할때?

생각나는 맛집

 

 

저녁으로 먹는거라 기다리는동안

반지르르르 압력밥솥으로 밥을 했지요.

 

밥이 너무 맛있게 잘되서

밥이랑 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 먹고나니 따끈국물

생각나더라구요.

 

찌개가 없어서 그런가

-_-

저는 살찌는 조합 100개도

 만들 수 있을듯 ㅜㅜ

 

바로 숭늉 따끈따끈하게

만들어서

ㅋㅋㅋㅋㅋ

후후후 먹었지요.

 

소화 잘되라구 먹는거죠.

(숭늉이 소화에 도움을 준답니다.)

 

흐흐흐 

 

 

2만원으로 진짜 한상

맛있게 먹었어요.

 

배달 잘 안ㅅㅣ켜먹는 제가

재주문 의사 100%

 

제가 배달시켜먹는집

(두찜, 도미노피자, 푸마시 추가)

 

메뉴자체가 자주 먹히는

음식은 아니지만

주기적으로 땡길거같아요.

다음에는 불고기 도전!

 

 

 

포장도 너무 깨끗하고

음식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헤헤헤

 

배달손님 많다고 변하지

말았으면 좋겠네요.

 

매장가서 먹어봐야지

찾아보니 매장은 찌개도 나오던데

ㅋㅋㅋㅋ

 

너무 만족스러워서

열정적으로 포스팅했더니

 

배고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