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대구백화점11F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신상뷔페

2017. 4. 14. 16:05즐기는여자/맛집탐방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 30 대구백화점 11층
지번: 동성로2가 166-1 대구백화점  11층

053-255-2655
영업시간: 11시30분~22:00분

이용시간90분

 

평일디너 22,900원

 

 

요즘 뷔페갈일이 많이 생기네요.

 

하하하하

 

뷔페음식이라 함은  딱히 맛있지도

맛없지도 그냥 배부르게 먹고 나오는

그런 밥집?! 여기도 그래요.

 

그래도 다녀왔으니

후기 풀어봅니다.

 

ㅋㅋㅋㅋ

 

한번 다녀오면 당분간

생각 안나는 그런 곳이 뷔페죠?

 

여기는 3월말에 생긴 신상뷔페?!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입니다.

 

 

요즘 블로그를 하다보니 더 블로그를

열심히 보게되거든요.

 

 

검색하다보면

음식 제공받고 후기 올리고

그런거 많자나요?

 

그게 뭐 나쁜건 아니지만

솔직 후기평이 잘 없어서

좀 햇갈릴때가 많다는

ㅋㅋㅋ

 

다 맛있다 하니??

 

 

사람마다 입맛도 다르고

같을 수는 없는거 알아유!

 

저도 최대한 마음으로

ㅋㅋㅋㅋ 열심히 써볼테니

 

혹시 입맛이 달라도

막 인상쓰지말기 -_- <-이런거 안됨

 

 

OK?

 

 

20여가지 초밥과 롤+샐러드바는 물론

 

황금접시에서는 또 하나!

 요세나베도 끓여드실 수 있어요.

 

 

저는 평일디너로 다녀왔어요.

22,900원

 

 

인테리어는 일본풍?

깔끔깔끔하니 조명도 예쁘고 뭐 쏘쏘했어요.

 

아직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가

사람도 엄청 많고 종업원도 많고

정신은 없고

 

 

음식 담으면서

어떤게 있나 그냥 막 찍은거라

ㅋㅋㅋㅋㅋㅋ

(사실 사진찍기에는 움직이는 사람이 많아서)

 

힘들었슈

 

자세히 안보여도 그냥 패스

 

 

튀김종류 4가지정도 있더라구요.

게튀김이랑 새우튀김 먹었는데

 

따끈따끈하니 맛있더라구요.

 

 

뷔페집에서 항상 느끼는거지만

종류별로 한번씩 먹고나면

 

그 다음접시부터

속력을 못내겠어요.

 

맛이 있던 없던

빨리 질려서

 

ㅜㅜ

 

배고파서

첫접시는 무쟈게 맛있게먹음

 

 

 

이쪽은 손안된거같은데

돼지갈비 먹었나?

보들보들하니 쏘쏘 했어요.

 

 

이쪽도

ㅋㅋㅋㅋ

 

깐쇼새우 하나먹고

나 황금접시에서 배부르게 먹고왔는데

 

사진보니까 먹은 기억이

없어 뭐 먹은거야?

ㅋㅋㅋ

 

 

 

가지 좋아하는 1인

가지 퍼묵퍼묵

ㅋㅋㅋㅋㅋ

 

양념이 좀 짜긴했는데

구운가지에 양념의 조합 좋았어요.

 

 

 

통안에 오리고기랑 새우찜

ㅋㅋㅋㅋ

 

보기만하고 패스

ㅋㅋㅋㅋㅋ

 

맛없어 보이는건 아니였는데

평소에 오리를 별로안 좋아하고

새우는 까먹기 싫어서 안먹었구요.

 

 

초밥이 메인이니까 초밥을

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많으니까 즉석으로

계속 만들어 준답니다.

 

쉴틈없이

 

취향대로 골라 먹으면 됩니다.

(초밥줄이 젤 길어요)

 

퀄리티가 억수로? 좋은건 아니였지만

인상쓰이지 않고

 쏘쏘하게 넘어가더라구요.

 

뷔페라 밥양이 많아서 더

많이 먹지 못함.

밥만 남기면 안되니까 ㅜㅜ

 

 

새우초밥 맛있었어

ㅋㅋㅋㅋㅋ

 

 

첫접시

ㅋㅋㅋㅋㅋㅋ

 

돌아 다니다가 뭐 손가는게

 많이 없어서 담아온 접시가 헐렁하네

 

저 중에서

타코와사비 초밥+모밀소바

 

짱짱

 

제가 타코 좋아해서 그런가

맛있더라구요.

 

 

테이블 마다 인덕션이 설치되어 있어요.

나베 가져와서 보글보글 끓여드시면됩니다.

 

소스도 많고 재료들도

잘 준비되어있더라구요.

 

국물맛도 나쁘지 않고

좋았어요.

 

 

 

연어, 육회, 샐러드, 간장새우 등등

준비되어 있구요~

 

 

저 생각해보니까

이걸로 배채우고 온거같아요.

(다른게 맛 없어서 그런거 아니고 제가 좋아해서)

 

차라리 소바집 갈걸그랬어요.

ㅋㅋㅋㅋㅋ

국물도 맛있고 면도 맛있었음

 

 

시원하니 좋았어!

면덕후

 

 

이날도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았음

이번주 평일이였는데 이렇게나 많다니 했어요.

 

사진 찍는데도 눈치 보이고

 요리조리 피해서 찍느라!

 

 

흑흑

 

사람은 나오면 안되고

음식은 찍어야겠고

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웃기지 왜?

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엄청 열심히!

왜?

 

즐거우면 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만

 

사진에는 없는데 오뎅탕도있고,

카레도있고, 국도있고 분식도있고

음식은 엄청 다양했던거 같아요.

 

후식종류도 떡, 빵, 케익, 슈, 아이스크림, 쿠키

 

있을건 다있음

(보통 뷔페집이랑 비슷비슷)

 

 

저는 3~4접시는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커피로

 

먹는것만 먹어서

저는 뷔페랑은 안친한가봐요.

 

가끔 가면 뭐 그냥 쏘쏘하게

먹고 나와요.

 

식사, 과일, 후식 다 먹을수있으니까

뷔페의 장점

 

 

 

제가 좋아하는 망고랑 패션후르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것만 먹어도 저는 뭐 만족해유

얼린망고 맛있옹

 

집에서도 망고사서 얼리면

저렇게 되는가요?

 

오픈빨인가? 아님 어째

요래 사람들이 많을꼬?

 

 

홍보가 잘되었나봐요.

평일인데도 사람이 가득가득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손님이 많으니까 음식이

바로바로 채워지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구요.

전체적으로 음식종류도 많아서 먹고나서도

돈아깝다!!!!! 는 말은 안나옵니다.

 

배부르다.

잘먹었다.

 

요정도? ㅋㅋㅋ

당분간은 뷔페 생각안나겠다. 

 

입구에 원산지표있던데

사진 안찍었어요.

 

원산지 좀 따지는 저라도

 

뷔페음식에 원산지 따지면

못먹어요 ㅋㅋ 먹을게 없음

 

위치가 시내 대구백화점이라

젊은사람들 많이 갈거같네요.

(제가 갔을때도 젊은이들 많았음)

ㅋㅋㅋㅋㅋㅋㅋ

 

찾아갈 정도로 강추는아니지만

시내있을때 너무 배고플때 갈때 없을때

한번 가봐유 ~~~ 쏘쏘합니다.

 

오늘은뭐먹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