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는여자/맛집탐방

[구미카페]공단점 스타벅스 [STARBUCKS] KT VIP 라떼 1,500원

대구누나 2018. 5. 2. 09:21

스타벅스 구미공단점
주소: 경북 구미시 1공단로 212
지번: 공단동 260-10

054-461-7440

.

.

 

 

근로자의 날이다.

일한 자여 즐겨라.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구미 왔지요.

친구 기다릴겸 스타벅스

 

.

.

 

KT VIP면 한달에 한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공짜

 

[!!!]

 

나는 추가금액으로 라떼로

 

흐흐흐

 

 

대구에서 구미로~

 

서부정류장에서 구미 복지로 가는표를 끊고

[금액은 3,100원]

 

.

.

 

정류장에 내려서 친구기다릴렴~

스타벅스 도착

 

 

구미지만 자주 왔던곳이라 익숙

 

 

여기 앉아서 친구를 기다려볼까?

와이파이도 되니까 룰루랄라

 

.

.

 

평일 여유라 더 좋고요~

 

오예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매장도 깨끗하고 맘에 들었어!

 

.

.

 

 

단지

 

무의식적으로 커피를

뜨거운거 시켜서 멘붕

 

 

 

카페라떼 그란데 사이즈

스타벅스 그란데 용량은 473ml

 

.

.

 

잘 마실게요~

 

 

뚜껑을 열어보니 예쁜 하트는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왜 기대했지?

 

[♥]

 

 

.

.

 

우유 거품도 부드럽고 커피도 맛있넹

내스타일이얏

 

 

라떼 맛도 지점마다 다른데

이유를 모르겠음

 

히웅

 

 

KT멤버십으로

커피 공짜/할인해서 먹기

 

카페라떼 5,100원->1,500원

 

대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