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는여자/맛집탐방

[대구빵집]반월당 지하상가 우리밀 수제식빵 또아식빵

대구누나 2017. 6. 27. 13:05

 

우리밀 수제식빵전문점

또아식빵

 

반월당지하상가

반월당닭강정 쪽으로 가는 방향에 있어요.

 

.

.

 

 

항상 줄을 서 있길래 대체!

어떤 빵이길래 이러냐!!!!

 

궁금

 

딱 빵나오는 시간이라

5분정도 줄서서 구매했습니다.

 

 

 

검색해보니까 다른 지역에도 있는

체인점이더라구요~

 

오잉

 

유명한집인가봉가?

 

 

우린 3시50분

Time

-----------------------------

두분씩 입장해서 구매하고, 시간마다 다르지만

빵구입도 2개~3개씩만 가능하다고~~

 

이날 이시간에는 제한없이 구매할 수 있다구

많이이용바란다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많이 사야될거같은 기분

 

 

우리밀 식빵이라 식으면

거칠어질 수 있으니

 

전자렌지에 30초

데워드시면 촉촉하게 !!

 

( ' ' ) 중요한멘트

 

 

ㅜㅜ

(저는 몰랐다유)

 

.

.

 

 

어떤 식빵이 있는지 볼까유?

사람들이 많아서 민폐 될 까봐

 

언니보고 담으라고 하고

저는 후다다닥닥

 

찰칵

 

 

시즌식빵 딸기식빵

 

 

연유식빵

 

( ' ' )

 

개인적으로 이거 먹어보고싶었는데

처음에는 기본을 먹어야지 싶어서 패스!

 

 

밤식빵

구매완료

 

따뜻할때 맛을 보고 평을해야되는데

저는 그 다음날 먹어서!!!

 

(데워먹지도 않았음)

 

.

.

 

그래서 그런가봉가

 

밤이랑, 팥크림식빵을 먹어봤는데

전체적으로 파리바게뜨랑 비교했을때

조금 많이 달고 쫄깃한 식감은 아니였던거 같아요.

 

단 느낌을 많이 받아서

 

어르신들이나, 아이들이 좋아할듯

단거 안좋아하는 저는

 

한번맛본걸로

(밤식빵은 재구매의사X)

 

 

치즈식빵

 

 

엄마가 좋아하시는데

흐흐흐흐

 

옥수수식빵

 

엄마는 좋아하실려나?

 

 

초코식빵

(진짜 초코색이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

 

 

피자식빵

!!!!!!!!!!!!!!!!!!!!!!!!!!!!!!!!!!!!!

 

 

이건 갑자기 궁금해지네!!!

 

 

팥크림치즈

(이것도 달다구리)

..

 

 

 

또아식빵은 모든 빵이

2,900원

 

 

어찌보면 싼거같고

어찌보면 가격만큼 그만큼인거같고

 

빵 크기는 손바닥만해요.

 

.

.

 

 

반월당 지하상가 지나가실때 

 

 

줄안서도 될때

따끈따끈 식빵이 땡길때!!

바로 드실 수 있을때!!

하나 드셔보심이 좋을듯해요.

 

기다려서 사먹기엔

(글쎄요.)

 

 

#빵덕후

 

너는

지금

빵이

땡겨

 

.

.

.

 

암만

 

빵 없이는 못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