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배달맛집]서구 돼지새끼 홀과 배달을 함께하는 맛집 [삼겹살]

2018. 6. 12. 14:35즐기는여자/맛집탐방

돼지새끼

배달지역: 내당, 평리, 비산, 두류(서구전지역)

대신, 감삼, 죽전, 성당, 남산4동

 

매일 오후6시-익일 새벽2시

휴무: 둘째 월요일 / 넷째 월요일

 

053-565-0371

 

050-4821-6226

(배달의민족전화번호)

 

국산 돼지고기 "한돈"만을 판매하는

한돈 인증점

 

돼지고기(한돈)

소고기(한우)

쌀(국내산)

상추+깻잎+마늘(국내산)

김치(중국산)+고춧가루(중국산)

 

홀과 배달을 함께하는 맛집

 

 

.

.

 

 

생상겹SET: 20,000원 소

한우찌개, 음료수, 쌈, 양파간장, 파재래기

옥수수콘, 무장아찌, 깻잎장아찌

고추, 마늘, 쌈장, 와사비, 참기름장

동그랑땡 서비스

 

 

 

삼겹살만 시켰을 뿐인데

곁들임이 이렇게나 많이 온다니;

 

한 달 정도 지난 사진이지만

배달음식 보고 동생이랑 소리 지름

 

><

 

 

.

.

 

 

국내산 한돈이라 맘에 들어서

시켰는데 구성도 너무 괜찮았던

 

배달고기맛집

돼지새끼

 

 

.

.

 

차근차근 구성 알아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입맛이 변한다??

.

.

 

안 먹던 마요네즈 옥수수 콘도

이날은 찹찹찹

 

.

.

 

뭔가 도시락 받은 느낌

 

:D

 

동그랑땡 맛있오

 

 

이 집 고기 좀 먹을 줄 아는 집

 

 

구성이 어쩜

이렇게 맘에 들 수가

 

[!!!]

 

장아찌 맛나~ 와사비 코찡

 

 

내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파 재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은 안 먹고 나만 먹었는데

새콤달콤하니 어찌나 맛있는지

 

.

.

 

그냥 밥이랑 재래기만 먹어도

별미

 

 

 

 

동생의 사랑을 받았던

한우 찌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반 물 반 짱!!

한우를 이렇게나 듬뿍

 

조금 더 매콤했으면 좋았을 텐데

나에게 아직 고기찌개는 어렵다.

 

그렇지만

 

배달 삼겹살집 중에서

찌개+곁들임은 1등이다.

 

:D

 

술안주로 밥 넣어서

한 번 더 끓여 먹어도 맛있겠다.

 

동생은 찌개로 밥 2그릇

 

 

 

한돈 삼겹살

생각보다 얇아서 뭐지? 했는데

먹어보니 쏘쏘했던 삼겹살

 

워낙 구성들이 좋고 한돈이라

불평불만 없음

 

.

.

 

국내산만 좋아하는

나란여자

 

 

동생 음료수까지 챙겨 주시니 캬르르르

나는 맥주 먹으려다 그냥 패스

 

:D

 

 

 

쌈도 잊지 않고 넉넉히 주셔!

 

고기 올리고, 파 재래기 올리고

고추 올려서 큰 쌈하나

 

 

워낙 곁들임이 많아서

쌈 안 싸 먹어도 밥 한 공기 클리어

 

 

김치도 중국산인데 뭔가 맛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름에 볶은 볶음김치였는데

새콤달콤한 김치 볶음

 

.

.

 

 

여기는 가서 먹어도 맛있으려나?

 

.

.

 

배달은 진짜 강력추천

 

 

이런 구성으로 장사하시면

남는 게 있을까?

 

이런 생각도 잠시 하게

만드는 괜찮은 배달맛집 돼지새끼

.

.

 

혹시

 

집에서 귀찮은데 고기가 생각나거나

누가 갑자기 집에 놀러 왔을 때

배달시켜 드세요!

 

.

.

 

소짜 주문해도

3인까지 가능할듯~

 

배부르냐?

나도 부르다!

 

#바바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