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쿡]저녁반찬 추천 반주하기 좋은 날 집밥이 최고야

2018. 6. 12. 11:33요리하는여자[밥상, 술상]

오늘의메뉴

매콤 달달 들기름 참치두부조림

새콤 시원한 오이무침

비오는날 최고 맑은오뎅탕

 

 

.

.

 

다들 집밥 챙겨 드세요!

 

.

.

 

날씨가 자꾸 오락가락

쌀쌀한 날씨에는 탕하나 끓여서

소주 한 잔 똬 크아

 

.

.

 

스트레스 날려버려

수다 떨면서 배 빵빵

 

 

매콤 달달 들기름 참치두부조림

 

.

.

.

 

오늘도 냉장고 파먹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콤 달달한 두부조림을

밥위에 턱 올려서~

 

 

한입 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반주 해야쥬!

암만유

.

.

 

밥은 두부조림이랑 먹고

다른 반찬은 소주안주로 캬아~

 

 

오뎅, 양파, 소세지, 파, 버섯

달달달 간장으로 담백하게 볶아서~

 

.

.

 

깨송송 마무리!

 

><

 

비 오는 날 유독 더 땡기는

오뎅탕!

 

 

보글보글 끓는동안

두부조림 양념 밥에 올려서 소주한잔

달달한 오뎅볶음 마무리

 

 

참기름 꼬신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상콤하게 오이 무침으로 또 한잔

캬캬캬캬캬

 

.

.

 

집밥에 소주한잔

최고 힐링법

 

 

 

캬올

 

.

.

 

오뎅탕 천천히 끓여가면서

오늘 하루 마무리

수다 떨면서 한잔 곁들임!

 

쵝오

 

:D

 

한병 맛있게 잘 먹었넹!

 

 

오늘도 즐거운 밥상

웃고, 이야기하고 너무 좋다.

 

.

.

 

 

#선거하고자유를

 

 

내일 선거 하세요~